국내여행하기/국내여행맛집

제주 맛집, 명진전복, 돌솥밥이 맛난 곳

알랭드1종보통 2017. 2. 26. 17:54
반응형
제주도 맛집으로 유명한 명진전복 후기입니다.
유명한 곳이다 보니 웨이팅이 길어서 예약 해두고 기다렸다 들어가셔야 해요.
예약은 직접 방문해서 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전화예약 X)
(영업시간 -매일 09:30 - 18:30 / 화요일 휴무)

명진전복 주차 공간이 넓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우선 식당안으로 들어가서 카운터에 계신 분에게 몇명인지, 어떤 메뉴 드실건지 미리 말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적어서 내면 예약 끝!
월요일 11시 50분쯤 방문했는데 1시간 20분~30분 후에나 식사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차로 4분거리에 유명한 카페 카페공작소가 있어서 거기 있다가 명진전복쪽에서 자리 조금 있으면 난다고 전화주셔서 다시 이동했습니다)

이렇게 해변도로쪽에 위치한 식당이라 자리 배정만 잘 받으면 바다뷰 보면서 식사 가능해요!
저는 가게 입구쪽 자리에서 먹었어요 ㅠ 또르르 ㅠㅠ



전복돌솥밥과 고등어구이.
밑반찬으로 고등어 한마리가 나와요.

전복이 엄청 많이 들어간건 아니구요.
한마리 정도가 이렇게 위에 올려져 있어요.
전복밥은 조금 먹다가 밥그릇에 덜어두고, 눌러 붙은 밥이 남아 있는 돌솥에 뜨거운 물 부어 누릉지처럼 먹었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전복죽에도 전복 한마리 정도 들어간거 같아요.
저는 맛있었는데 같이 간 일행은 그냥 그랬다고 하더라구요!(전 평소에도 전복죽 진짜 좋아해요)

명진전복. 유명하고 은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식당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좋았습니다.
재방문 하고 싶어요. 다음에는 전복구이 먹을꺼예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