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여행맛집

수요미식회를 믿고 가보다, 제주 동문시장 - 고객식당

알랭드1종보통 2017. 2. 27. 03:16
반응형
수요미식회 제주도편에 나왔던 갈치조림 맛집 고객식당 후기입니다.
고객식당은 제주 동문시장 8번 게이트에 위치하고 있어요. (8번 게이트 앞에는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이렇게 동문시장 8번게이트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세요!

그럼 고객지원센터가 보입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고객식당이 나와요.
저는 지나쳐서 시장 안쪽까지 들어갔다 나왔어요 ㅠㅜㅋㅋ
그냥 8번 출구 바로 옆 고객센터 안으로 고고하세요.
여기가 맞나 의심되는 그 곳이 식당입구입니다.

식당입구와 메뉴판.
제가 방문했을때 손님이 별로 없어서 여기가 아닌가? 맛집이 아닌가? 했는데 제가 나올때는 대기 손님이 많았어요. (식당입구 사진이 계산하고 나올때 찍은 사진입니다)

갈치조림은 주문하고 정말 금방 나왔어요.
여기에 밥 2공기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도 몇가지 나오는데 그 중에 작은 게로 만든 간장게장 같은 것도 있었어요 ㅋㅋ

갈치살이 완전 두툼!
갈치가 입에 넣음 살살 녹아요. 무랑 양파는 오래 졸인 느낌이라 완전 말캉하고 부드럽습니다.
단맛이 많이 나는 갈치조림인데 무랑 양파가 오래 졸여져서 그런거 같아요.

영수증입니다.

여기 갈치조림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다른 테이블 손님이 어른 둘에 아기 하나라고 하면서 들어왔는데 직원분이 또 다른 테이블 손님들한테 가서 저기 좀 보라고, 저게 아기 같냐고 뭐라 하셨어요.
유치원생인데 아기라고 하면 안되는지... 음... 그것 빼면 뭐 딱히 흠 잡을 것 없는 진짜 맛있는 식당이였습니다.

(지번 : 이도1동 1436-7)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