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여행맛집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다녀온 후기 (대하구이 가격, 대하 포장 가격)

알랭드1종보통 2018. 9. 6. 19:31
반응형

2018년 홍성남당항대하축제 다녀온 후기입니다.
작년에도 들렸었는데 올해 또 왔어요~
주차장에 차 주차하고 조금 걸으면 대하 또는 전어 파는 가게들이 많아요~
위 사진처럼 대하튀김 파는 곳도 5곳정도 몰려있구요!
작년엔 대하 튀김집 줄이 길어서 한참 기다렸다 먹었는데 올해는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아마 축제 시작 바로 다음날이라 아직 많은 분들이 남당항대하축제장을 찾지 않아서 그런거 같았어요.


이것저것 파는 가게, 게임하는 곳 등을 지나치면 남당항이 나와요~
20분~30분 정도면 거의 다 둘아볼 수 있어요.

돌아다니다가 대하구이 먹어보려고 찾은 어부횟집 식당.
저도 처음 가보는 곳인데 2층에서 먹음 괜찮을거 같아서 한번 가봤어요~

2층 뷰는 괜찮았어요~
바람도 시원하게 들어오고요.

2층에서 본 대하축제장.

주차장도 바로 앞인데 여기 말고 좀 떨어진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오는 분들도 많아요.

어부횟집 메뉴판
대하구이가 포함된 2인세트도 있구요.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대하철이라 그런지 옆테이블 다른 분들이 주문하려니 안된다는거같았어요.

저희는 대하구이만 시켰어요.
살아있는 대하를 소금에 투하! ㅠㅜ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는 대하 가격이 정해져 있어요~
1kg 에 식당에서 먹음 4만원 포장은 3만5천원.
이거는 싯가라서 매일 변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모든 식당 가게들이 다 똑같았어요.

밑반찬은 약간 부실해요.

다 익은 대하구이.

진짜 크고 맛있어요!!!!!!!!
특히 대하 머리 바싹 구우니 진짜 맛있었어요.

살이 엄청 통통하고 쫄깃 ㅠ

근데 배가 불러서 이만큼 남아서 이것도 포장 해왔어요ㅠ

그리고 나중에 바로 옆집에서 대하 1키로 3만5천원에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몇마리는 집에서 라면에 넣어서 먹고
나머지는 대하장 담았어요~
작년에도 만족했지만 올해도 맛있는 대하ㅠ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장 한번쯤 가볼만한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