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맘편한 세상 산모교실 다녀온 솔직 후기 (양재 엘린포레)

알랭드1종보통 2018. 11. 23. 03:26
반응형

저는 이제 임신 8개월을 지나고 있는데 한번도 산모교실을 가 본적이 없었어요ㅠㅜ

보통 산모교실 가면 보험상담이나 가입 강요도 있고 부스투어해서 도장 받아야한다 이런 이야기를 들었던지라 안 가야지 하다가...

친구가 맘편한세상 산모교실 너무 좋았다고 추천해줘서 검색해봤더니...


어머나..
그냥 2시간 투자해서 산모교실 가면 기본 선물로 이렇게 3가지를 받아온다는거예요!
부스투어 없고 보험상담 강요 없이요!!
스와들업을 주다니...
그래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맘편한세상 산모교실 신청방법은 이렇구요~

혹시 당첨 안되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당첨!

이렇게 문자를 받으면 참석이라고 답변 보내면 되구요~
산모교실 시간은 11시예요.
저는 시간대도 맘에 쏙 들었어요~
보통 2시에서 4시 30분까지 하는 산모교실이 많던데 그러면 은근 퇴근시간 겹쳐서 힘들거같았거든요..ㅠ


문자 받고 기다리던 월요일 오전..
양재 엘린포레로 부지런히 갔어요!
엘린포레는 지하2층에 있는 뷔페 같은 곳인데 옆에 강의실이 있어서 거기서 산모교실 진행하더라고요~

도착해서 이름 확인하고 강의실로 들어가시면 되구용~

의자에는 이렇게 센스있는 방석이 뙇!
맘편한세상 산모교실 진짜 센스 있어요~
산모교실 많이 다녀 본 친구 말로는 이렇게 방석 준비하는 곳이 없다더라고요!
임신 후기되니까 엉덩이랑 허리 아픈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입장할때 주는 간식♡
수소랑 롱스파이, 사탕, 멘토스 이렇게 들어있는 간식꾸러미를 주셨어요.
배고파서 바로 냠냠 먹었네용
수소물이 미세먼지에 좋데용 ㅋㅋ


이건 산모교실 입장할때 주는 보험상담 신청서인데 안 적어도 되용~
나중에 1시간 정도 보험 강의 듣고 나서 상담 원하는 분들은 작성하고 상담하시더라고요.
상담하면 다른 선물 또 받을 수 있다고 하셨지만 저는 이미 태아보험 가입했으니까 작성 안하고 패스!했어용 ㅋㅋㅋㅋ

이건 일정이랑 후기이벤트 안내문이예용~

그리고 현장이벤트가 있는데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공유하면 추첨으로 스타벅스 상품권 준다고..
강의 끝날때쯤 진짜 추첨해서 3명한테 스벅카드 나눠주더라고요!
저도 인스타에 올려봤는데... 당첨은 안되었어용 ㅋㅋㅋ

맘편한 세상에서 하는 여성을 위한 강의들...
이거 인스타에 올리면 되는거였구요~
저도 기회되면 가보려구요 ㅋㅋ 재밌을거같아요.

강의 시작하면 진행자분이 제 성함 아시는 분!
이러거든요~
맞추시면 스벅카드 주시더라는 ㅠㅜ
초반에 퀴즈내고 스벅 카드 몇명에게 나눠 주셨는데..
저는 역시 못 받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보험강의 50분정도 하는데 몰랐던 정보 생각보다 많이 들었어요.

30세만기 100세만기 차이점이라던가
조산시 보험사마다 몸무게 컷트라인이 달라서 뭐가 좋다던지..
여러가지 정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보험강의 중간중간 대답 잘하시거나 퀴즈 맞추시면 마스크팩도 주시던데..
소심한 저는 한장도 못 받았습니다^^;;


보험강의가 끝나면 화상전화로 황인철 산부인과 의사선생님에게 질문 타임도 있어용.
얼마전에 mbc 티비에서 나오는 모습 봤는데 이렇게 화상전화로 직접 질문하고 답변 들으니 도움이 정말 많이 되더라고요~


맘편한 세상 강의 다 듣구 나면 이렇게 북유럽풍 에코백에 스와들업이랑 이유식 용기를 넣어서 주는데 받아서 집으로 왔어요!

진행자분이 북유럽 에코백 강조하셔서 너무 재밌었는데 받아보니 맘에 쏙 들어요 ㅋㅋㅋㅋ

집에 와서 꺼내보니 더 좋더라는....

스와들업도 이렇게 받아오고♡

아가 태어나고 몇개월 지나서 사용할 이유식 용기까지 득템!

에코백도 넘 좋구 이뻐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맘편한세상 산모교실 장단점!

장점
산모교실 강의 시간이 짧다.
방석과 간식이 준비되어있다.
부스투어, 보험 강요 없음.
기본선물로 스와들업, 이유식용기, 튼튼한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유용한 보험강의 내용, 산모 고민을 듣고 해결하는 시간이 있다.

단점은 없는거같아요^^;; 제가 산모교실 처음 가봐서 그런건지 그냥 좋았어용 ㅋㅋㅋ

그럼 후기는 이만 마치구요~
12월에도 맘편한 세상 산모교실은 쭈욱~ 계속 되니까 가까운 곳에 사는 분들 꼭 가보세여♡

일정표 있으니까 참고하시구용

수원 안산 인천 전주 광주 울산 춘천까지...
12월에도 맘편한 세상 산모교실은 쭈욱 계속 되는거같네요!

맘편한 세상 신청 방법도 초간단하쟈나요~

기본 선물도 빵빵하쟈나요~ 다른 산모 분들도  꼭 신청해서 선물 받아가셨음 좋겠어요 ㅋㅋ

그리고 맘편한세상에서 하는 여성 강연!
이것도 시간될때 들으면 너무 유용할거같아요.
황인철 교수님 너무 다정해보이시던데 직접 뵐 수 있고요~

다음소프트 이사님의 빅테이터로 보는 진로..
이것도 들음 좋을거같아요.
4차산업혁명에 대처해서 아이 진로 고민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될거같고요~

정은표 배우님은 아이 똑똑한걸로 유명하시잖아요~ 현명한 육아법 듣는 시간이 될거같아요!


그리고 맘편한 세상 여성강연 들으면 경품추첨해서 선물도 준다고 해요 ㅠㅠ
저는 당첨운이 없는 스타일인데ㅠㅠ
혹시 가시는 분들 당첨되시길♡♡

친구랑 같이 가면 스벅 상품권도 준다고 하니까 소문내서 같이 가보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