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임산부 오메가3 맘엔맘엔 솔직 후기 (임신 오메가3, 임신 중 영양제 복용)

알랭드1종보통 2018. 9. 7. 15:56
반응형

오늘은 맘엔맘엔 오메가3 후기입니다~
제 돈 주고 샀어용ㅋㅋ
원래 임신 16주부터 오메가3 복용을 권장하던데..
저는 한번씩 출혈이 있어서 의사샘이 안 먹는게 좋겠다고 하셨거든요~
오메가3 성분이 피를 안 멈추게 하는 작용도 있다고..
(그래서 막달 임산부들은 오메가3 끊으시더라고요~)
지금 18주차 지나는데 출혈도 없어지고 해서 얼른 구입을 했어요!
태어날 아기 두뇌 발달을 위해 ㅋㅋ
그냥 맘카페에서 사람들 많이 먹는 영양제로 검색해서 맘엔맘스 주문했어요~

1일 1회 3캡슐
혹은 1일 3회 1캡슐씩 복용!

성분 나와있는데 민감하신 분들은 하나씩 따져서 보고 사세용~

맘엔맘스 영양과 기본 정보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하루에 3알 먹어야 해서 금방 먹을거 같더라구요~

여기서 제일 큰 캡슐이 오메가3 예요.
알약이 좀 작길 바랬는데 다른것보다 크긴 컸어용 ㅠㅠ
그래도 목 넘김이 힘들진 않아서 다행...

나머지 영양제들은
흰색은 임신전부터 먹던 솔가 엽산.
400짜리라 임신 후부터는 두 알씩 먹고요
노란색 작은 캡슐은 비타민D예요!
이건 코스트코에서 구매해서 임신전부터 먹던건데 다 먹고 나면
임산부들이 많이 먹는 닥터써니디드롭스로 바꿀거예요.
철분제는 16주에 보건소 가서 받아온건데 잘 맞아서 그냥 먹고 있구요~
여기에 유산균 하나 더 먹어야하는데 귀찮아서 사 놓고 항상 까먹네요ㅠㅠ

맘엔맘스 오메가3는 가격도 적당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영양제 같아요~
효과는 몸으로 바로 느낄 수 없지만ㅋㅋㅋ
아기에게 도움이 많이 되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