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후디스맘 아카데미 예비맘클래스 - 일동 후디스 산모교실 솔직 후기 (삼성2동문화센터)

알랭드1종보통 2018. 12. 22. 19:40
반응형

일동 후디스에서 진행하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예비맘 클래스 후기입니다!
우선 후디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후 신청을 해서 당첨되면 저렇게 문자가 와요~
이번에 제가 참석한 아카데미는 삼성2동 문화센터 7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후디스맘 산모교실이였어요.

선정릉역에서 가까운 삼성2동 문화센터.
1층 엘레베이터 입구에 이렇게 산모교실 안내 입간판이 있었구요~

7층에 도착하면 이름 확인 후 좌석안내를 받았어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팜플렛 열어보면 숫자가 적힌 종이가 있는데 이게 나중에 경품 추천 번호가 됩니다!
43번 제가 좋아하는 숫자라서..
나 오늘 뭐 조그만거 하나는 타려나? 이 생각했어요 ㅋㅋㅋ

이건 설문 조사한는건데 강의 다 끝나고 나갈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목 말랐는데 이렇게 카카오닙스 차도 주셔서 벌컥벌컥 잘 마셨어요!

1부는 리얼 수유스토리와 수유 꿀팁을 알려주셨어요.
분유 회사에서 알려주는 모유수유!ㅋㅋㅋ

모유수유 기간과 모유 수유에 대한 마음 가짐도 알려주셨구요.

모유수유의 타이밍!
초유는 꼭 먹이는게 좋고 혹시 제왕절개로 아이 낳은 분들도 병원에서 유축기를 빌려서라도 유축 경험을 하고 넘어가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아기 출산 후 3~5일 정도까지 모유가 안 나와도 아기에게 젖을 자주 물리는게 좋다고 해요.

그리고 아기가 모유를 먹다가 잠이 들거나 하는데... 점점 깨워가며 길게 먹이는 연습이 중요하다고 해요.

3.6.3.6 이라고 해서 성장급증기가 오면 산모님들이 너무 힘들다고 했어요ㅠㅜ
그치만 위기가 기회라고 3주 성장급증기가 모유수유의 최적기 시기이며 모유량 많이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유수유를 하면서 분유를 어떻게 먹일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려주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2부는 엄마와 아기가 함께 하는 손가락 놀이!
이런 강의는 처음이라 따라하는데 좀 어색하고 부끄러웠지만 재밌었어요~
강사님 목소리가 이쁘시더라구요~

태아에게 동화책 읽어주는 방법도 배웠어요~

손가락 체조도 열심히 따라했어요!
길쭉이 손가락은 가운데 손가락이라서 ㅋㅋㅋ 잘못하면 욕 같을 수도 있다는 ㅠㅜㅋㅋ

그리고 마지막쯤에 아기가 엄마에게 들려주는 말...
이걸 강사님께서 읽어주시는데 왜 눈에서 눈물이 나는거죠 ㅠㅠ
계속 울컥울컥 ㅠㅜ

엄마는 나를 행복한 세상으로 안내하는 출입문이랍니다 ㅠㅜ
크흡 ㅜㅜ 나 왜 울어 ㅠㅠ 혼자 먼 산 보면서 눈물 삼켰어요..
첫 아기라 감수성이 풍부해졌는지 강사님이 아기 입장에서 읽어주는데 뭉클 울컥거렸어요..

2부 강의가 끝나고 후디스맘 아카데미 엠씨분께서 후디스카페 홍보를 잠깐동안 하셨어요 ㅋㅋㅋ

홈어텍 이벤트라고 당첨되면 40~50만원 상당의 선물을 들고 집으로 직접 찾아간다던 ㅋㅋㅋ 뭔가 이상한 이벤트지만 재밌을것도 같네요 ㅋㅋㅋ

그리고 다음은 경품 추첨 시간!
엠씨분 진행이 재미있어서 제가 경품 못 받았는데도 박수 치면서 받은 분들 축하도 하고 그랬어요 ㅋㅋㅋ

근데 43번 제 번호가 불려서 저도 채움의 태교를 ㅠㅋㅋㅋ
산모교실 3번 참가했는데 당첨된건 처음이라 그 자리에서 사진도 바로 찍었네용 ㅋㅋㅋ

초상권이 없다는 해맑은 엠씨분...
사진이 넘 귀엽게 나오셨네요!

유쾌한 엠씨분과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후디스맘 아카데미 산모교실 잘 듣고 집으로 왔어용

이게 제가 추첨된 경품!
스펙트라 젖병과 와이크라이 ㅋㅋㅋ

젖병은 아직 구입한게 없는데 이렇게 받아서 넘 좋았어요 ㅠㅠ

와이크라이는 ㅋㅋㅋㅋ
뭔가 이상한 기계 같지만... 아기 태어나면 꼭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볼게요♡

아기 울음소리로 배고픔 스트레스 불안함 이런걸 구분해준다고 하니까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용!

이건 참석자 전원에게 주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선물입니다.

기본 선물도 여러가지 빵빵하게 챙겨줘서 넘 좋았어요.

스펙트라 젖병 한개

글라스락 이유식용기 하나

물티슈 샘플 하나

베베랩 베이비 케어키드 샘플

후디스에서 나온 유산균 초유단백 헤모틴틴까지!
기본 선물도 너무 좋았던 후디스맘 산모교실이였습니다.

후디스맘 아카데미 장점은
- 분유 회사이지만 모유수유 강의를 열심히 해준다.
- 강의내용이 실용적이고 좋다.
- 보험강의가 없다.
- 부스투어가 없다.
-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엠씨분이 재밌다.

단점은
- 쉬는 시간 남자화장실 사용도 가능한데 남자화장실 앞을 지키는 분이 남자라서 약간 민망하다^^;;

그럼 후디스맘 아카데미 산모교실을 참석하고 온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