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임산부 영양제 - 닥터 써니디 드롭스 1000 후기 (임산부 비타민D)

알랭드1종보통 2018. 9. 19. 16:57
반응형

임신하고 원래 먹던 비타민 디 영양제가 다 떨어져서 뭐 살까 검색하다 발견한 닥터 써니디 드롭스!
일반 약국에는 잘 안 팔고
산부인과 주변이나 1층에 위치한 약국에서 파는거 같아요~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 1층에서도 팔길래 사왔습니다.

닥터 써니디 드롭스 영양 기능정보예요.

닥터 써니디 드롭스는 하루 한번 한방울 먹으면 됩니다!
빈속에 먹음 울렁거릴수도 있다고
비스켓이나 빵 종류에 한방울 떨어뜨려 먹음 먹기 쉽다고 하셨어요~
물에 떨어뜨려 마시는 분들도 있으시고요,
비타민 디는 저녁에 먹음 잠 안 올 수도 있다고 해서 점심 전으로 먹으려고 노력 중입니다ㅋㅋ

제가 산 곳에서는 4만원에 판매하더라고요!
영양제 치고는 비싼 편이지만 아기 생각해서 샀어요.

박스 열면 이렇게 까만병이 하나 들어있어요~

이게 바로 닥터 써니디 드롭스 비타민 D

진짜 작아요.
성인 여성 손바닥과 크기 비교샷 ㅋㅋ

닥터 써니디 드롭스는 여기 구멍이 있는데서 한방울 톡 나오게 해서 먹는거예요.
그냥 거꾸로 들고 있음 한방울 툭 떨어져서 막 여러방울 나올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견과류 바에 떨어뜨려 먹어봤어요.

아몬드 부분에 한방울 떨어졌는데 잘 안보이시죵 ㅠㅜ?
먹어봤는데 맛도 안나고 색도 무색이예요~
비싼만큼 아기와 산모에게 도움이 되는 비탄민D였음 좋겠어요 ㅋㅋㅋ
제가 직접 돈 주고 구매한 임산부에게 좋다고 소문난 닥터 써니디 드롭스 비타민 D 1000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