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들

코스트코 곱창전골 먹어 본 후기

알랭드1종보통 2020. 4. 17. 00:15
반응형

코스트코 낙곱새는 파는 거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갔더니 곱창전골이 있더라구요

 

유통기한은 3일 정도 냉장보관 되나봐요
곱창전골 가격은 29990
3만원!! 곱창전골 전문식당 소짜 가격보다 살짝 비싸서 망설이다가 2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인지 검색해봤어요 ㅋㅋ
근데 양이 엄청나다는 후기가 있길래 우선 겟..

 

코스트코 곱창은 마늘양념소곱탕이네욤

 

야채 싱싱 버섯 싱싱

코스트코 곱창전골

곱창도 괜찮아보여요
양도 많아보이고 ..

저 은박지? 느낌 나는 포장 그릇 통째로 끓이는 건데..
물 시키는데로 넣었는데 왜때문에 넘치쥬 ㅠㅠㅠ?
결국 다른 냄비에 덜었어요 ㅋㅋㅋ
근데 그만큼 양이 엄청 많은거같아요
2명이서 먹다가 남았어요!!!!
2명이서 먹을땐 어디 덜어뒀다 그 다음날 먹어도 될거같은 양? ㅋㅋ
여튼 코스트코 곱창전골... 너는 더럽 the love
또 사먹으로 고고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