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들

제주도 아기랑 여행 - 제주 여행 중에 급할땐 제주 이마트 (먹이기 편한 이유식, 유피스 젖병비닐)

알랭드1종보통 2019. 9. 23. 17:30
반응형
정말 정말 급하게 여행을 간 제주도라서
미처 준비하지 못한 아기 용품이 필요하더라구요ㅜ
그럴땐 제주도 이마트로!
서귀포점에 갔는데 아기과자랑 분유 이유식이 몰려있는 곳에서 이것저것 샀어요..


쌀과자.. 떡뻥은 여행시 필수품인듯요 ㅠ


이유식은 맘마밀이랑 파스퇴르 아이생각을 샀어요.


일회용 젖병은 있는데 비닐이 없어서 산 유피스 일회용젖병비닐.
마더케이 일회용젖병에 호환가능해요.
서귀포점에서 젖병이나 젖병비닐은 데이즈 아동복 코너 쪽에 있어요ㅠ
직원분들 만날때마다 물어보고 찾았네요ㅋㅋ


충전 케이블도 자동차 코너쪽에 전자기기 있는 곳은 비싸고
카운터 계산대쪽에 있던건 싸더라구요


배고파서 이마트 입구쪽에서 고로케 사먹었는데 맛있어요 ㅠㅋㅋ


가격도 착하고요 ㅋㅋ


저는 여행 중에는  맘마밀 아기 이유식이 제일 편했어요
이건 그냥 실온으로 먹일 수 있고
조금씩 짜서 숟가락에 주니까 차 타고 이동중에도 먹였어요 ㅋㅋㅋ


파스퇴르꺼는 차에서 움직일때 먹이니까 쏟아지고 난리난리 ㅜ
근데 맘마밀 이유식이 6개월 9개월 12개월 이렇게 단계별로 있는데 짜 먹는 용이라서 농도가 다 비슷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종류도 별로 없어요.
그래도 7개월 아기가 먹기엔 진짜 편했어요

제주도 여행가서 이유식이나 아기과자 없을 땐 무조건 이마트고 고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