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들

예약 카톡 보내기 어플 소개

알랭드1종보통 2019. 9. 7. 0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 예약 전송이 가능한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리플티라고 하는데요
구글에서 리플티라고 하면 아래처럼 검색 가능합니다

어플을 실행해서 사용해보니 사전에 이것저것 설정하는게 있는데
일단 순차적으로 따라 설정하면되고 그 이후부터는 알람처럼 만들고 지우고 수정해서 사용해서 사용하기는 편한거 같아요

우선 어플을 실행하면 어플에 필요한 권한 승락화면이 뜨구요 승락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위에 보이다시피 사전에 설정해야되는게 몇가지가 있네요
첫번째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웨어 어플을 설치하기
두번째로 알림을 받아 답장하는 어플이라 그런지 알림 권한을 허용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른앱 위에서 화면에 보일수 있게 권한을 허용하면 됩니다
음 그리고 밑에보면 여러가지 추가 기능들이 보이네요
그러나 제가 필요한건 우선 예약 전송이라 예약 메세지를 클릭해봅니다

하단에 버튼이 있는데요
실행하자 마자 누르니 어플 시작후 온 메세지가 없어서 추가 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전화면에서 상세설명을보니 답장 어플이라 알림으로 누군가에게 카톡이 와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친구에게 카톡 보내보라고 하고 바탕화면에서 기다렸습니다
카톡이 온 이후에 버튼을 누르니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네요

수신처를 클릭하니 방금 카톡 온 친구들이 떠있네요

그리고 시간과 메세지를 정하고 예약을 추가하니

위처럼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후 그시간까지 기다려보니 맞춘 시간에 아래처럼 딱 메세지가 보내졌습니다

이렇게 예약 전송을 간단히 보낼수가 있네요

다른 유용한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만 일단 전 이 기능이 가장 유용한거 같아요

그럼 카톡 예약 전송이 필요하시면 이 어플을 사용해서 보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