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들

오뚜기 진짜쫄면 후기 ( 오뚜기 쫄면 혜자스러워요!)

알랭드1종보통 2018. 4. 17. 19:52
반응형

오뚜기 진짜쫄면 맛있다는 말이 많아서 저도 사봤어요.

이름이 진짜쫄면! ㅋㅋ 얼마나 쫄면 같길래 ㅋㅋ

비빔면이랑 조리법은 비슷해요
3분30초 끓이고 찬물 샤워, 양념 넣고 비비기

찬물 샤워한 오뚜기 진짜쫄면 ㅋㅋㅋ
오뚜기 진짜 쫄면에는.. 너무 귀여운 달걀후라이 모양 저거.. 어묵인가요? 뭐죠 ㅋㅋㅋ
여튼 넘 귀여운게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달걀모양 넘 귀여워요 ㅠㅠ
한 5개 정도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양념 두둥 ㅋㅋㅋ

양념 뿌려서 비벼줬어요.

면이 그냥 라면 면빨 같이 생겼는데 ㅋㅋㅋ
씹는 식감이 진짜 쫄면 비슷해요 ㅋㅋㅋ
비빔면이랑 완전 달라요.
진짜 쫄깃한 면이예요.

그리고 양념이 엄청 혜자스러워요.
요즘 비빔면 양념이 뭔가 부족한 느낌 있잖아요 ㅋㅋ
근데 이건 비비고 자작하게 양념이 남더라고요!
그리고 살짝 매워요 ㅋㅋㅋ

갓뚜기 진짜쫄면.. 맛있어요 ㅋㅋㅋ
혜자스러운 쫄면이예요 ㅋㅋㅋ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