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후기들

원주 호텔케이 후기 (원주 아기랑 여행, 원주 호텔k 한실, 강원도 원주 숙소)

알랭드1종보통 2019. 8. 22. 01:31
반응형

원주여행에서 이용했던 호텔 후기입니다~

저는 아기가 있어서 한실을 이용했어요
이때는 뒤집기랑 배밀이 할 시기라서 우선 도착해서 아기 눕히고 사방을 막아뒀어요 ㅠㅠ
침대 메트리스가 바닥과 가까우니 떨어져도 크게 다칠 걱정이 없어서 좋아요.
어린 아기 있으신 분들 호텔케이 한실 추천해요.

여기는 네이버에서 예약해야 되더라구요~
전객실이 금연이고 조식이 포함이라서 좋았어요!


뷰는 나름 시티뷰라고 하는 걸루 ㅋㅋㅋ


티비도 있고


칫솔, 면도기 다 있어요~
샴푸랑 바디워시는 욕실 벽에 고정해두는 곳에 리필식으로 채워져있구요.


냉장고 음료랑 물도 공짜로..


욕실이 있어서 아기 목욕도 잠깐 시켜줬어요
이 날 목욕은 못 시키겠다 했는데 욕조가 있어서 다행이더라구요.


슬리퍼, 가운도 있어요


제일 좋았던건 공기청정기가 있는 점!


이 날 아기가 갑자기 혼자 앉아서 깜놀 ㅋㅋㅋ
저희가 못 보는 사이에 앉아있더라고요
호텔케이에서 첫 앉기 성공ㅋㅋㅋ


조식은 먹으러 8시 30분 넘어서 올라갔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유에 콘프라이크 말아먹기 ㅋㅋㅋㅋ


밥이랑 반찬 맛있었어요
저 방풍나물... 진짜 존맛탱


특이하게 달걀후라이 셀프로 해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호텔케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그뤠잇...
조식도 간단히 먹기 좋고 위치도 좋고 직원 분도 친절하셨어요
이 날 정말 급하게 검색해서 간 거였는데 만족!
다음에 원주 여행 하면 다시 가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