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공주 계룡산 카페 어썸845 - 아기랑 공주 여행, 계룡산 뷰가 좋은 카페

알랭드1종보통 2019. 12. 8. 18:16
반응형

뷰가 좋기로 소문난 공주 계룡산 카페 어썸845 후기입니다
카페가 계룡산에 위치해서 어디에서 보나 뷰가 좋은 카페예요.


주차공간 넉넉


메뉴판


샌드위치 커피콩빵 와플 등 먹거리 다양


커피 2잔에 12500원
어썸845가 일반 카페보다 가격은 좀 더 비싸요
뷰값 ㅋㅋ


1층에 셀프바와 리턴바


1층 호떡 파는 곳, 야외석


2층 올라가는 계단 글귀


2층내부


3층에서 바라 본 2층 모습


3층 가는 길 글귀


3층은 회전한다는 어썸845
일요일 1시쯤 갔는데 해가 너무 눈부셔서 앉았던 분도 일어나시더라는;
평소에는 3층 자리가 제일 인기래요


3층에서 보이는 뷰


요렇게 동그랗게 돌아가나봐요


지하로 가면 야외석이 또 있는데 3층에서 보니 야외석 넓고 많네요


지하에 위치한 좌식 방으로 된 곳.
여기가 제일 인기 많은 거 같아요


주문 받는 곳에 아기의자 없냐고 여쭤봤는데
없다고 해요.
좌식이 있으니 아기 있기 편할거라고 해서 여기에 앉았어요.
근데 주말 공휴일은 4인이상 착석 해달라고 되어있는데 ㅠ
카페에 아기의자가 없어서 여기 그냥 앉아야했어요 ㅠ..
나중에는 이쪽 좌석이 나오길 기다리는 아기 부모님이 많으시더라는..
좌식 좌석은 계룡산 뷰가 잘 안보여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
카페모카 휘핑 짱 많고 초코 진함요!


지하 야외석으로 나오니 계룡산이 쫙 보이네요

어썸 845는 뷰가 너무 좋아서 어르신 아이 가족단위도 많이 와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다음에도 오고 싶어요
좌식 좌석이 아기 있음 편해요
근데 옆쪽 아이들이 너무 뛰어서 좀 불편한것도 있어요
아기 없었음 2층 창가에 조용히 앉아서 차 한잔 먹음 뷰도 좋고 넘 좋았을거 같아요!
직원 분 친절하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