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동탄 뷰가 좋은 카페 비엔나 커피 하우스 동탄호수공원점( 동탄 넓은 카페, 동탄 호수공원 카페)

알랭드1종보통 2019. 10. 16. 01:58
반응형

비엔나 커피 하우스 동탄호수공원점 다녀 온 후기입니다.


뷰가 좋은 카페를 찾다가 오늘 가보게 되었어요.
3층에 위치한 카페에는 루프탑 형식에 좌석이 마련되어있구요.
요렇게 하트 조형물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호수는 저 멀리 보이지만 ㅠㅜㅋㅋㅋㅋ

테라스 쪽 좌석도 많고..


이쁜 의자도 있고..


시원시원하게 하늘이 보였어요.


동탄 부영아파트가 잘 보여요 ㅋㅋ


해질때라서 어둑어둑..
테라스에 잠시 앉았는데 좋았어요.


카페에는 공청기도 있는거같구..


아기자기한 소품들..


콘센트 있는 좌석도 많네요


카페가 넓은 편이라 좋았어요


비엔나 커피 하우스 지점마다 있는 듯한 빨간 커피잔


화장실도 3층 출입구 바로 옆이라 좋았어요.
너무 멀면 상가화장실은 사실 여자분들이 쓰긴 무섭잖아요 ㅠ


저는 아인슈페너 주문!


아인슈페너 시켰더니 남자 사장님이 담엔 프란티스카너 꼭 먹어보랬어요~
궁금한건 다 물어보라고 하시고 친절하시네요
비엔나 커피에 대해 여쭤보면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뷔너 카페 아이스도 시켰어요.
아이스크림 때문이면 아포카토가 더 좋다고 하셨는데 저는 카페라떼 덕후라 그냥 요고 좋아한다고 했어용 ㅋㅋ


12000원 지출! 요즘 핫한 카페 자주 다니는데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아인슈페너는 마차를 끄는 마부가 마셨다고 하는데요 ( 사장님께서 다른 손님에게 설명하는 것 들었어용^^;; 몇번 먹어봤는데 첨 알았다는;;;)
비엔나커피하우스 아인슈페너도 맛있어요~
근데 위에 크림은 그동안 먹어봤던 아인슈페너보다 좀 양이 적고 단맛이 적었어요!

뷔너 카페 아이스는 카페라떼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갔구요
바닐라아이스크림은 약간 퍼 먹기 힘들어서 몇 숟갈 먹구 섞어버렸다는 ㅋㅋ
카페라떼도 맛 괜찮았어요.

아기랑 갔는데 아기의자 있었구요
오늘 저 말고도 아기 데리고 오신 분들이 두 팀이나 더 있으셨다는..
근데 혼자 노트북으로 작업하거나 조용히 커피를 즐기는 분들이 계셔서 아기가 시끄럽게 할까봐 조금 조마조마 했어요ㅠㅜ

여튼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