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마포 프릳츠 도화점 후기 ( 아기랑 서울여행, 프릳츠 8개월 아기랑, 마포 카페)

알랭드1종보통 2019. 10. 1. 20:00
반응형

서울 여행 와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에서 하루 숙박하고 일요일 12시쯤 왔던 마포 프릳츠 도화점.
카페베네 가기 전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와요.
사진처럼 완전 주택 너낌...


빵 나오는 시간도 있구요


가게에 들어가면 베이커리류 많아요.


제가 먹은 산딸기 크루아상
오렌지빵오쇼콜라..


프릳츠 메뉴판
커피나 음료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카페 가운데 카운터랑 음료 제조 공간이 있어요


커피 선물용도 팔구요


원두나 굿즈도 팔아요


아기랑 와서 좌석이 중요한데
요기 1층은  엉덩이를 걸쳐서 앉는 느낌의 의자
의자 높이가 높아서 1층엔 앉을 자리가 없었어요.



프릳츠 2층으로 가보기로..


옛날 느낌 가구들..


벽에 그림도 있구요..
2층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없어요~
2층엔 쇼파 좌석도 있고 야외테라스로 나가서 밖에서 마실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결국 저희는 1층 입구에 있던 야외석에 착석 ㅋㅋ


아기가 있으니 카페에서 자리 잡는 것도 힘드네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모카
둘 다 산미가 느껴져요
모카 맛있음


뭔가 분위기 있게 나온 듯 ㅋㅋㅋ

빵은 원래 잘라주는데 아기 시끄러움 나가야 되니까 ㅋㅋㅋ 그냥 빵포장 상태로 냠냠

근데 산딸기크루아상 진짜 맛있어요
그 담에 오렌지빵오쇼콜라? 하나 더 사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ㅋㅋㅋ

여기 빵 맛집... 인정...


아기랑 하는 서울여행.
프릳츠 도화점 한번은 와 볼만해요
유모차는 계단땜에 가져오면 불편할 수도 있구요
빵 포장 손님 많고 좀 시끌벅적 할때는 아기도 실내에 있어도 될 것도 같지만..
노트북이나 책 보는 손님도 많아서 있기 힘들 수도 있어용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