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동탄 핑크코끼리 후기 - 동탄 베이비카페, 아기랑 동탄 카페 ♡

알랭드1종보통 2019. 12. 8. 02:17
반응형

동탄 11자상가에 위치한 핑크코끼리.
핑크코끼리 동탄점 방문 후기입니다!


10개월 아기가 요즘 문화센터 가거나 영천동 자유놀이실 이런데 가면 너무 좋아해서 이번엔 핑크코끼리 데려와 봤어요!

밖에서 간판이 잘 안보여서 어디야오디 막 이러고 찾았는데
스타벅스 건물에서 엘베 타고 5층 오면 되더라구요
치과 맞은 편에 있었어요.
주차장은 좀 협소해서 초보는 힘들수도 있는데 4시5시쯤엔 자리도 있고 괜찮았어요

핑크코끼리 동탄점은 아기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엄청 많아요
장난감도 고장나거나 한건 별로 없고 다 깨끗.


기차레일? 그런게 있어서 이렇게 태워서 밀어도 주고요

라릭쿠마? 그 캐릭터 타고 노는 것도 있고..
여튼 타고 놀게 많아요 붕붕카 같은게 ㅋㅋ


10개월 울 아기님은 주방놀이에 제일 관심이 많아요 ㅋㅋㅋ


주방놀이 부분이 크게 한쪽에 있어요


아기옷 엄마옷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점퍼루? 뭐 그런것도 있어용 ㅋㅋㅋ..


아기 가발이 하나 있길래 씌웠는데 사진 찍을 틈을 안주고 자꾸 벗을라고 해요 ㅋㅋㅋㅋ
.

동탄 핑크 코끼리는 뷰가 진짜 좋더라구요
뷰 깽패냄


저 쇼핑카트... 집에 사야하나 고민 될 정도로 끌고 다니더라고요 ㅠㅜㅋㅋㅋ


기저귀 갈이대 손 씻는 곳도 있구요.


페퍼민트 차를 시켰는데 ㅋㅋㅋ
찻잔이 넘 작아요~
아기랑 노는데 차 나왔다고 올려두셨다고 해서 감사하다고 했는데 찻잔 넘 작으면 머그잔 주신데서 왜 그런가 했더닠ㅋㅋ


진짜 작쥬?ㅋㅋ
근데 넘 귀여워서 저기다 한모금씩 마셨어여 ㅋㅋㅋㅋㅋㅋ
다 흘려가며ㅋㅋㅋ

핑크코끼리 동탄 베이비카페 첫 방문이였는데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근데 공간이 좀 협소하긴 하더라고요
3시쯤 가니까 성인 7분? 아기 7명 이렇게 있어도 꽉 차더라는 ㅠㅜ
그래도 아기 데리고 가기 좋아서 담에 또 가 볼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