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타이베이 중샤오신성역 카페 ML cafe - 화산1914 근처 카페, 아기랑 대만여행

알랭드1종보통 2019. 10. 23. 19:49
반응형

화산 1914 창의문화원구 저녁 구경을 하고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화산1914에 있는 카페가 거의 문을 닫는 분위기더라구요
첨에는 유모차 들고 가서 노키즈존이라서 가라고 하나? 했는데
라스트 오더 끝났다고 ㅜㅜ

그래서 급 검색해서 간 카페 ML

갔더니 바로 옆에 카페 가나다 라고 나름 핫한 카페도 있는거 같았어요.


카페 가나다도 다음에 방문해 보고 싶네요
한국어라서 정감 간다는 ㅎㅎ


ML 카페는 중샤오신성역 주변이고
주택 골목가에 있어요.


위치는 요기!


아기의자는 없는 거 같았어요
유모차 들고 들어가도 되냐고 하니까 오케이 하고 유모차 넣을 자리를 마련해주셨구요
다른 테이블에도 어린이가 있어서 조금 안심했어요

영업시간은 10시까지인데 일욜은 9시까지구요


저희가 8시 넘어서 가서 그런지 ㅜㅜ
구글에 여기 와플 맛나 보였는데
지금은 온니 케이크 드링크만 된다고 ㅠㅜ


여튼 ML카페 메뉴판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표니는 mooler 커피
mooler는 에스프레소에 꿀이랑 우유를 넣은거래요
그냥 처음보는 메뉴라서 한번 도젼 ㅋㅋㅋ


와플 가격

케이크는 제일 만만해보이는 클래식치즈케잌


메뉴 주문 끝



카페에는 그림도 걸려있고

이렇게 바 형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현지인 분들이 대부분이고 관광객은 저희 뿐이더라는..



카페 분위기는 아기자기 하구요
화장실 가게 내부에 있어요
여러명이 가도 혼자 가도 괜찮은 분위기의 카페예요


치즈케이크도 플레이팅 이쁘게 해서 주고요
mooler 커피 맛 괜찮았어요


치즈케이크는 왜케 맛있던지 ㅋㅋㅋ


혹시 중샤오신성역 주변에 카페 찾는 분들 가셔도 괜찮을거같아요
근처에 스벅도 바로 있고
화산1914에서 걸었더니 멀지 않고
직원분도 친절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