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대만 딘타이펑 101점 아기랑, 타이베이 101타워 수유실 위치

알랭드1종보통 2019. 10. 22. 17:05
반응형

대만 아기와 여행 하는 중 들렸던 타이베이 101점 딘타이펑 입니다.
지하철 내려서 101타워가 바로 나오는데 딘타이펑 앞에 사람이 너무~ 진짜 너무 많길래 뭔가 했더니
10월 10일이 대만 쌍십절..이라고.. ㅠ
이 날 사람이 어딜가나 진짜 많았어요

대기시간 100~120분 실화냐... ㅠㅠ


여튼 이렇게 한국어 메뉴도 주니까 미리 먹고 싶은 음식은 생각도 해두고요...


딘타이펑 101점 옆에는 스타벅스도 있고
푸드코트가 크게 자리 잡고 있는데..
앉을 자리도 없었어요.
말 그대로 사람이 바글바글 ㅠㅜ
딘타이펑 옆에 동먼역 망고빙수로 유명한 스무시 하우스가 있어서 망고스무디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엘베 타고 위로 올라왔어요.
4층에 명품관이 많은데 여기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요
그리고 101타워 건물 자체가 웅장하고 넓고 멋있더라고요


여기서 기다리다가 혹시나 해서 저 혼자 내려와봤더니 제 순서가 지났더라는 ㅠㅜ
1시간 10분 지났는데 지나버린거 보면 대기시간이 정확하진 않은거 같아요
대기 지나쳤다고 직원분께 말하면 5~10분있다 자리 안내 다시 해줘용

그리고 딘타이펑 101점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오이김치
(꼭 시켜요.. 맨두는 느끼하니까 이게 꼭 필요)


공심채볶음
이것도 상큼해서 먹기 좋아요
양도 많네용


샤오롱바오
저는 샤오마이는 별루 안 좋아해서 샤오롱 바오 5개씩 다른 종류로 2개 시켜요

대만식 자장면
처음 먹어봤는데 독특한데 약간 짜장면 맛도 나고..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어요


갈비튀김 계란볶음밥
항상 시켜요. 좋아합니당 ㅋㅋ


딘타이펀 101점은 아기의자 있어요
아기 식기도 주셨구용
딘타이펑 본점보다는 아기 데리고 가기 훨 나을거예요
대만 딘타이펑 본점은 좁은 계단 오르내려야해서....



그리고 수유실은 저기 아기 표시가 있는 곳으로...
4층에 명품관 있는 곳에 있었어요



미키모토랑

버버리 매장 사이에

모유수유 가능한 곳 있어요
사람은 많았어요


기저귀 갈이대 깔끔


손 씻는 곳 있구요


대만 아기랑 여행하면서 힘든게 기저귀 갈이대.. 수유실 찾는 거 같아요
타이베이 101타워 앞 LOVE 앞에서 사진도 퐝퐝 찍고
 딘타이펑 가서 밥도 먹고
스무시 하우스에서 망고 빙수도 먹는 일정 넣음 아가랑 다니기엔 나쁘지 않은 일정 될거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