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대만 융캉우육면 후기 ( 타이베이 우육면 맛집, 대만 원나잇푸드트립 이연복 추천 우육면, 아기랑 대만여행)

알랭드1종보통 2019. 10. 22. 16:07
반응형

대만 타이페이 동먼역에 위치한 우육면 맛집 융캉뉴러우멘 후기입니다.

원래 대만 딘타이펑 본점을 가려고 구글 지도를 보는데 융캉우육면..? 뭔데 이렇게 후기가 많나 싶어 검색해보니까 대만 타이베이 현지인 맛집으로도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딘타이펑 본점은 여러번 가봤으니 이번엔 요기 한번 도저어언?ㅋㅋ

이연복 쉐프님이 원나잇푸드트립에서도 추천한 우육면이라고...

그래서 급하게 융캉우육면으로 고고 ㅋㅋ

융캉우육면 영업시간이구요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줄 잘 서라고 ㅋㅋ
제가 방문한 시간이 평일 2시가 넘은 시간이였는데 대기는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그치만 홀 안에 사람은 가득 차있었구요.


반려동물은 못 들어간다고 되어있구요.
도착해보니 ㅜㅜ 가게 안이 엄청 좁고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유모차도 못 들어갈거같은 느낌;;;;
가게 안에 직원분께 유모차를 손으로 가리키면서 들어갈 수 있냐고 밖에서 물어봤어요 ㅜㅜ
오케오케 하셔서 우선 안으로 들어갔어요



이건 융캉우육면 메뉴판!
용캉우육면은 매운 반반이랑 안매운쇠고기가 유명해요
저도 그렇게 하나씩 주문했어용
사이즈는 작은 걸로!
큰거 시키면 남기는 분이 많다고 해요~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까 직원분들이 큰거 남기는 사람이 많아서 여자분들은 말린다고 ㅋㅋ)

자리 안내해서 겨우 우겨 넣은 유모차 ㅠ
아기가 제발 가만히 있어줘야 할텐데ㅠㅠ
진짜 엄청 좁은 곳에 유모차를 끼워넣은 수준이라 아기 울면 큰일날거같은 느낌; 달래주기도 힘들거같았어요..


가게안에 손님분들이 많아서 사진은 허공으로 한컷 ㅋㅋㅋㅋ


주문하고 나면 이런 종이를 주세용


드디어 나온 융캉우육면의 인기메뉴
힘줄이랑 소고기 반반 섞인 매운맛 우육면



면이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느낌의 약간 두툼한 면이예여~ 이거 호불호 갈릴 듯 해요


소고기 엄청 많이 들었어요!
힘줄도 야들야들 엄청 부드럽네요


이건 융캉우육면의 안매운소고기
진한 사골국맛?


저는 안매운소고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한국적인 맛 ㅋㅋㅋㅋ
고기도 많고 고기 진짜 부들부들해요
근데 둘 다 국물이 좀 많이 짠거같아요
(평소 약간 싱겁게 먹는 편이예요)


융캉 우육면에는 테이블에 뿌려먹어라고 둔 듯한 통이 있는데


무슨 시레기무침 느낌나는 풀인데 약간 쌉싸름해여
제 입엔 괜찮아서 뿌려 먹었어요 ㅋㅋ

대만 동먼역 맛집으로 유명한 융캉 우육면..
저는 맛있었는데 같이 간 표니는 별루라고 ㅠㅜ
예전에 가오슝에서 기안84가 갔던 우육면 맛집이 더 맛있었데용
여긴 밀가루맛이 넘 많이 난다구 ㅠㅜ ㅋㅋ

그리고 유모차 솔직히 못 들어가요 ㅠ
저희는 약간 대기 없는 시간에 들어가서 겨우 우겨넣었어요
직원 분들은 싫어하거나 하진 않구 아기 보고 웃고 좋아해주시긴 했지만 ㅠ
초등생 이하는 융캉우육면은 가기 좀 힘든 듯 해용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