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대만여행 시먼역 진천미 후기 (시먼딩 진천미 메뉴 추천, 아기랑 대만여행)

알랭드1종보통 2019. 10. 23. 18:55
반응형

이번 대만여행 암바호텔 시먼딩과 가까웠던 진천미 후기입니다.

키키레스토랑 저렴이 버전으로 유명한 진천미..
후기들을 보면 호불호가 갈리지만 대부분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가봤어요.
키키는 몇년전에 가서 먹고 진짜 맛있다(조금 느끼하다)라는 생각을 했었구요~

진천미도 기대하고 고고



영업시간이 9시까지인데 제가 8시 45분쯤 갔는데도 앉을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거의 마지막 테이블 같았어요


한국 손님 많이 와서 그런지 메뉴판 다 한국어로 되어있어요 (2019년 10월 여행시 가격이 적힌 메뉴판입니다)

진천미도 키키레스토랑처럼 파볶음 튀김생두부 제일 유명하죠
전채는 반찬인데 손가락으로 먹고 싶은거 이거 하나 찍음 가져다주셨어요




파인애플 새우튀김도 유명해요


대만식 달걀 오믈렛도 한국 분들이 많이 드시구요


매운 돼지고기 가지볶음.. 저는 이걸 시켜봤습니다 ㅋㅋㅋ


공기밥
오이 반찬
파볶음

공기밥 양이 좀 작음 편, 둘이 파볶음에 비벼서 나눠먹기엔 모자름.

오이반찬 괜찮음
파볶음 맛있음!

튀김생두부
부들부들 짭조름한 양념
양념은 평소 싱겁게 먹는 저에겐 조금 짠 편
맛있음


매운 돼지고기 가지볶음

이건 드시지 마세용..
기름이 너무 많아 느끼함..
느끼한거 싫어서 매.운. 들어간 메뉴 시켰는데 기름이 너무 많아서 엄청 느끼하고 돼지 비린향이 남.


음식에 대한 제 느낌은 이랬구요~
솔직히 약간 비위생적이였어요
먹다가 이상한 핑크색 플라스틱 조각도 나오고 ㅠ
튀긴 두부랑 파볶음 맛은 괜찮지만 키키레스토랑이 깔끔하고 좋아요 ㅜㅜ..
막 가게 안도 쟁반 떨어뜨리고 엄청 시끄러웠어요 ㅋㅋㅋ

유모차를 들고 가서 아기는 거기 앉아있었구요~
아기, 어린이랑 온 손님들이 좀 있었어요!
다음 대만 여행을 한다면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당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