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샌프란시스코 더 카스트로, 필즈커피 (Philz Coffee) 후기 / 샌프란시스코 카페 추천

알랭드1종보통 2017. 5. 16. 01:23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더 카스트로 거리에 위치한 Philz Coffee 후기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6시~ 오후 8시까지
(토,일요일 오전 7시부터~)

더 카스트로는 최대 규모의 게이 빌리지라고 해요.
그래서 여기 오면 무지개 천국!
특히 더 카스트로 거리에서 유명한 무지개 횡단보도가 필즈 커피 앞이라 구글에 필즈 커피 찍고 가시면 편하게 찾아갈 수 있어요.
카스트로 거리 전체 횡단보도가 무지개가 아니라 필즈커피 앞 쪽만 무지개로 된 횡단보도예요.

여기는 필즈커피 내부 사진입니다.

선반도 알록달록 무지개 색이예요.

그리고 주문하려고 서서 기다리는 줄도 무지개색으로 되어있어요.

신나서 발샷 ㅋㅋㅋ
커피숍 내부에 좌석이 많지는 않아요!

필즈커피 대표 메뉴 민트 모히또 아이스 커피.
가격은 $4.5 정도했어요.
영수증 사진 거의 찍어두는 편인데 이건 영수증이 없어졌네요ㅠㅜ

위에 민트 잎은 데코용인데도 엄청 커요.
근데 이것만 있는게 아니라 민트 잎이 컵 안에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커피 다 마시고 안에 보면 잎이 너무 많아서 깜놀 ㅋㅋ
진짜 잎으로 진정한 맛에 승부를 내는 느낌 ㅋㅋㅋ
저는 민트 싫어하는 편인데도 맛 괜찮았어요.
처음에 한 모금 먹었을땐 별로 였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시원한 맛이 있었어요.

커피 마시고 버스 타러 가는 길에 본 영화관.
카스트로 극장인데 사람들이 사진 찍구 있길래 그냥 저도 찍었어요!ㅋㅋㅋ

거리를 따라 쭈욱 무지개 색 깃발이 휘날리고 있었어요!

지하철 역 앞에도 무지개 풍선!

특별히 관광지 느낌은 아니였구요,
필즈 커피 마시는 길에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날씨 좋을 때 가니까 무지개 색 깃발이며 횡단보도며 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