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샌프란시스코 기라델리스퀘어 ( Ghirardelli square ) 에서 초콜렛 아이스크림 / 샌프란 카페 추천

알랭드1종보통 2017. 5. 15. 21:33
반응형

날씨가 정말 좋았던 날 방문했던 기라델리 스퀘어입니다.
세계 3대 초콜렛 중에 하나라던 기라델리.
여기엔 초콜렛 구입 가능한 상점이 있고 카페도 있어요~
피셔맨스 와프에서 가까우니 샌프란시스코 여행 중 한번 들릴만한 곳이였어요.

영업시간 : 오전 8시~ 오후 11시

여기에 상점이 있는데 들어갈때 시식용 초콜렛 주더라구요.
상점이 2군데라서 나중에 다른 곳 들어갔는데 또 줘서 한번 더 받았어요ㅋㅋ
그리고 여기 옆에 카페가 있어서 그쪽으로 갔습니다.
주문하면 번호판 주는데 그거 들고 테이블에 앉아있음 가져다 주세요.

제가 시킨 메뉴는 HOT FUDGE SUNDAE $11.95
옆에 친절하게 900cal ㅠㅜㅋㅋ
기라델리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라고 해서 시켰어요.
양이 많고 달아서 2명이서 하나만 시켜도 될꺼같아요.

위에 체리랑 휘핑크림!
휘핑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휘핑 밑에 초콜렛이 엄청 많고 그 아래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진짜 너무 달아요!

가게 한편에는 이렇게 초콜렛 만드는 기계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영수증 입니다. health 4%가 붙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