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샌프란시스코 NOPA , 알라모스퀘어 페인티드레이디스 주변 노파 카페

알랭드1종보통 2017. 5. 15. 21:0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에 유명한 맛집 NOPA  후기입니다.

영업시간 : 오후 6시 ~ 오전 12시까지
(금요일 오후6시~오전1시
주말 오전은 브런치 가능/ 토요일 오전10시30분~ 오전1시, 일요일 오전10시30분~오전12시까지)

구글 후기가 900개가 넘고 평점도 좋아서 이번 여행에 방문해 본 nopa입니다.
저는 예약은 따로 하지 않았구요, 오픈 시간 맞춰서 갔어요!
(저녁에는 예약 안하면 먹기 힘든 곳이니까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오픈 시간에 갔더니 11시까지 앞으로 오라고 해서 그동안 버스 타고 한정거장 가서 패인티드레이디스도 잠시 보고 왔어요.

간판이 크게 있는게 아니라 지나칠 수 있어요~
맞은 편에서 본 NOPA 외관입니다!

저는 큰 탁자에 다른 손님들과 함께 앉아야 하는 좌석에 안내 받았어요.
백팩은 카운터에서 맡아 준다고 해서 맡기고 저기 보이는 다이아 포커 카드를 받았어요!
메뉴판은 확대해서 보시면 보이실꺼예요.

2층까지 있고 내부가 은근 큰 편이였어요~
제가 앉고 10분 정도 지나니까 여기가 정말 사람들로 꽉 차더라구요!

Cream Soda and Orange Juice $5
쥬스는 2잔 시켰어요.

Wood Grilled Hamburger $18
(Pickled Onions, French Fries and Pimentón Aioli)
베이컨이랑 체다치즈 찍어먹는 거 추가해서 $4
햄버거와 감자 튀김은 그냥 그랬어요ㅠㅠ
고기는 완전 두툼했고 딱히 부족한 맛은 아니였지만 그 전날 먹은 슈퍼두퍼 버거가 훨 맛있고 가격도 좋았던거 같아요~
감자튀김 양은 아주 아주 많았어요!
여기 French Toast 맛있다고 하던데 그냥 그걸 먹을 걸 그랬나봐요ㅠ
다른 테이블도 다 토스트 먹구 있었어요 ㅋㅋ

햄버거 패티는 미디움으로 시켰어요~
주문할때 굽기 정도 물어보는데 잘 못 알아들어서 엥? 하니까 웰던 미디움 레어 이렇게 말하길래 알아들었어요 ㅜㅜㅋㅋㅋ

Oven Baked Egg  $13
(Green Garlic Cream, Artichokes, Nantes Carrots, Smoked Pimenton and a Soft Egg)
오븐에 구워져 나오는 달걀 요리였어요~
맛있었어요! 옆에 슈크림 빵처럼 생긴건 엄청 바삭해서 막 흩날려지는? 그런 빵이예요!

NOPA 굉장히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런 느낌?
음.. 근데 제가 시킨게 별로 유명한 메뉴가 아니라 그런것 같기도 해요~
브런치는 프렌치 토스트가 유명하고
저녁은 Pork Chop이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그걸 못 먹어서 ㅠㅠ
혹시 방문하는 분들은 꼭 유명한걸로 드셔보세요!
가게 내부 분위기는 좋은 편이구요,
노파 주변에 편집샵이랑 유명한 관광명소 페인티드 레이디스도 있고 또 다른 맛집 the mill도 있어요.

영수증입니다.
여기에 팁 17% 정도 계산해서 놓고 나왔어요.
다 먹고 나서  팁 포함 현금 테이블에 놓고 나왔는데 테이블 담당 직원이 쫒아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돈 냈냐고 ㅋㅋㅋ
주문 받고 관리하는 직원이랑 테이블 치우는 것만 하는 직원이 있는데,
제가 일어나자 말자 치우는 직원 분이 돈이랑 접시 너무 빨리 정리해서 못 본거 같더라구요ㅠㅜ
돈 냈다고 하니까 안에서 치우던 분이 여기 있다고 웃으면서 말하긴 했는데 기분이 썩 좋진 않았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