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샌프란시스코 슈퍼두퍼 버거 (super duper burgers), 샌프란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7. 5. 15. 20:14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슈퍼두퍼 버거 후기입니다!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진동벨을 줘요.


제가 주문한 combo 입니다.
(super burger, garlic french fries, soda $12.50 + cheese 추가 $0.75)
tax포함 total $14.38

고기 완전 두툼했어요.
둘이서 나눠 먹어도 배불렀구요!

garlic french fries.
감자튀김도 진짜 맛있었어요!

음료는 유리잔을 줘서 셀프로 사이다 콜라 같은 걸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영수증입니다!

저는 미국 여행하면서 먹은 버거 중에 super duper burgers가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인앤아웃, 고든램지, 파이브가이즈, 쉑쉑버거 다 먹었는데.. 여기서 먹었던게 최고였어요!!!!!
한입 먹고 와 진짜 맛있다! 이런 말 나오더라구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