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기흥 리빙센터 블루밍테디 카페 후기, 리빙파워센터 테비베어카페, 키즈카페

알랭드1종보통 2020. 11. 17. 01:30
반응형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위치한 블루밍테디 후기입니다!
예전이랑 내부 인테리어가 달라졌더라구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좋겠지만 아기 없는 분들은 소란스러워서 싫어할 수도 있게 바뀐거 같아요 ㅎㅎ

블루밍 카페는 이렇게 큰 완전 큰 테디베어가 수두룩해요
아기가 곰 곰 하면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난리났었어요

단체석도 있구요


2인석 4인석도 있어요
아기의자는 없었던거같은 느낌...


테디베어 전시관이 옆에 쭈욱 있어서 아기랑 사진 찍기 진짜 좋아요


보라보라 꽃이 천장에 가득


여긴 쩜 무섭고 별루 였던 컨셉...


웨딩테디베어도 있구요


꽃길만 걷자는 곰팅이도 있고
블루밍카페는 진짜 포토존이 가득가득해요


커피맛은 그냥 쏘쏘


가격도 적당쓰


아기의자가 없어도 수영장 느낌 썬베드의자랑
좌식 테이블이 많아서 괜찮은 블루밍카페..


신발 벗고 올라가는 공간 굉장히 크구요
인디언텐트도 3곳정도 있어요

이쪽도 아기들이랑 있기 편한 좌석...
근데 쩜 더럽...


신발 벗고 올라가는 곳에는 테이블도 있어요

아기가 신발 벗고 노는 곳에서 엄청 신나했어요
근데 저거 다 같이 가지고 노는건데 약간 숨겨두는 부모님도 있더라구요?? 자기 아기 타지도 않는데 옆에 약간 숨기듯 두고 ㅋㅋㅋ

기흥 블루밍카페 한번쯤은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여!
아이가 있음 이것저것 할 수 있어서 즐겁구요
어른들도 사진 찍고 괜찮아요
근데 애들이 좌식 좌석에서 막 뛰고 그래서 정신 사나울 수 있어요 ㅠㅠㅠ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