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카페 후기

속초 바다정원 카페 솔직후기 - 아기랑 속초카페, 강원도 넓은 카페, 속초 바다뷰카페

알랭드1종보통 2020. 8. 6. 10:02
반응형

8월 아기와 함께 하는 강원도 여행
그 중에 좋았던 카페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바다정원은 아주아주 규모가 넓고 큰 속초카페였구요
블로그 검색했을땐 이렇게 큰 카페인지 몰랐는데 요즘 다녀본 카페 중에 제일 큰 카페였어요.
음료가격은 착한편이구요

제주감귤쥬스랑 모카랑 다 맛있었어요.

바다정원메뉴판

우선 1층에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구요
직원분들 마스크 착용 잘 하고 계셨어요
주문 받는 곳은 3곳 정도예요
주문은 줄이 길어도 금방 할 수 있는데 음료는 15분 정도 기다린 후 받았습니다.

맥주, 아기우유, 아이 음료 진짜 다 팔아요!

베이커리도 종류가 많은데 개별포장이 아니라 안 사먹었어요~
코로나때문에 이렇게 진열해두고 사람들 왔다갔다 많이 하면 조금 찝찝해서 ㅠ

빵 진열된 곳 옆으로 나오면 야외좌석 내부좌석 크게크게 다 있구요

해변이랑 연결이 되어 있는 좌석도 있어요
여긴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로 이미 만석!
아기들이 해변에서 모래놀이도 하고 부모님들은 좌석에서 커피 마시고 정말 괜찮아보였어요
나무도 큼직큼직 커서 그늘도 있구요

바다로 연결된 이쁜 정원 문..
여기서 사진 찍음 인생사진 나옵니당 ㅎ

바다정원카페 1층에 있는 알록달록 계단 좌석
여름엔 더워서 못 앉을거같았어요

바다정원 별관

여기는 바다정원 별관? 그런 느낌인데 새로 지은 건물 같아요
안에 좌석도 더 이쁘고 1층에 주문이랑 베이커리가 조금 있었어요

여기 옥상도 좌석 있구요
바다뷰라 너무 좋았어요

바다정원 별관쪽 앞에도 야외좌석 다 있구요
여기 우드캐빈이 있더라구요?
심지어 바다도 나오게 사진 가능.. 바다정원 카페 진짜 좋아요


천사 조형물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구요

여기는 다시 본관 사진!
바다정원 제일 뷰 좋다는 4층은 올라가봤는데 사람이 진짜~ 많아요
3층은 키즈전용느낌인데.. 키즈카페까지는 아니구요
좌식 방에 블럭을 몇개 가져다 놨더라구요~
근데 별거 없는데 애들이 엄청나게 좋아해요 ㅋㅋ
여기서 시간 좀 때운것 ㅎㅎ

 3층 좌식룸 카페는 막 깨끗하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너무 많이 왔다갔다 하니까 청소가 좀 안되는 느낌..
그래도 바다정원 3층에는 전자렌지 아기의자(이건4층에도있음) 정수기 다 있어서 완죤 편해여~

바다정원 총정리
-진짜 넓다 크다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앉을 자리 다 있다
-본관4층 바다뷰도 좋고 별관?(여튼 우드캐빈 뒤에 더 작은 건물)에서 보는 바다뷰도 좋다
-아기 데리고 가기 완전 편하다 (모래놀이 가능한 카페)
-커피 음료 맛 좋음
-인생사진 찍을 수 있음
-청소는 잘 안됨
-수유실 기저귀 갈이대 열었는데 빵가루 오조오억개 보고 식겁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