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여행후기

마카오여행 첫째날(3) - 마카오갤럭시호텔 후기, 9개월 아기와 함께 마카오 10월여행

알랭드1종보통 2020. 2. 10. 21:09
반응형
다이아몬드쇼

10월 아기와 함께한 마카오 여행
얼리 체크인이 가능해져서 빨리 입실한 갤럭시호텟 후기입니다

마카오 아기

아기도 좋아하는 마카오 다이아몬드 쇼
이걸 보고 객실로 올라갔어요
유모차는 해밀턴인데 한국비행기 기내에 실어서 옴 ㅋㅋ

 

갤럭시마카오호텔

마카오갤럭시호텔 저는 좋더라고요
아기 있는 분들 가면 편하실듯..
저기 위쪽이 분유포트 놓고 젖병건조대 놓는 자리로 변신하고요

 

호텔 갤럭시 마카오 뷰

마카오갤릭시 뷰도 좋았어요
제 친구도 이 날 갤럭시 호텔에 묵었는데 그 방은 뷰가 별로라던데.. 복불복인가봐여

 

마카오 갤럭시 호텔 욕조

마카오 갤럭시호텔 욕조부분이 통창이라 침실이 보여요

샤워실 화장실 욕조 이렇게 분리된 구조

청소는 또 어찌나 자주 해주고 어매니티도 자주 다시 채워주고 ㅎㅎ
좋았어요

욕조에서 본 침실

물은 프리 냉장고 있어요

전기포트 있지만 아기가 있어서 아기용 분유포트 가지구 왔기에 전혀 쓰지않음

마카오 갤럭시 호텔 침대
마카오갤럭시호텔 아기침대

아기침대랑 침대가드랑 키즈어매니티가 따로 있다길래 요청했어요
아기침대 이게 좋아요
다른 호텔 여행가서 쓰는 원목침대는 높아서 항상 불안했는데
이건 쏙 들어가서 ㅋㅋㅋ 사방이 또 푹신하구 넘 좋더라구여

갤럭시마카오 침대가드

침대 가드도 체크인전에 미리 설치해주셨어요

갤럭시 마카오 이유식 워머

이유식 데우는 것도 있다길래 달라고 하긴했는데 한번도 사용안하게 되더라는...
이유식은 파스퇴르 실온 이유식 들고 갔어요
돼지열병 때문에 어차피 고기 들어간거 금지인곳도 많고...
파스퇴르 두부새송이 여행시 들고 다니는거 강추입니다

여기까지 마카오 갤럭시 호텔 후기였어요
다음편은 아주 잠시 이용한 갤럭시 수영장과 마카오 아기 기저귀 파는 곳, 호텔 근처 도보 이용으로 둘러 본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