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여행후기

마카오 여행 9개월 아기랑 - 첫째날 일정 (2) 갤럭시마카오호텔 푸드코트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20. 2. 10. 18:06
반응형
마카오 갤럭시 다이아몬드쇼

마카오 리젠시 아트 호텔이 새벽 도착이였으니까
이게 마카오 첫째날 일정인거같네요.

리젠시 아트 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마카오 갤럭시호텔.
마카오갤럭시는 앞에 늘씬늘씬 엄청 높은 힐을 신은 언니들이 안내를 해줘요.

남편이 체크인 하는 동안 시작했던 다이아몬드쇼
호텔로비에서 다이아몬드가 내려갔다 올라갔다 멋있었어요~

마카오 갤럭시 푸드코트

체크인이 3시에나 가능하다고 해서...갤럭시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기로...
푸드코트에 아기의자 많이 있어요

 

마카오 중국만두

이렇게 생긴 만두 예전에 홍콩에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거든요

마카오 갤럭시호텔 맛집

겉은 바싹 속은 촉촉
겉빠속촉 기대하며 주문했어요

마카오 갤럭시호텔 만두

생각해보니 홍콩에서 먹었던 만듀집은 막 줄서서 먹구 그랬었쥬..
이건 그냥 쏘쏘 ㅎㅎ

마카오 갤럭시 호텔 비빔면

건새우가 들어간 비빔면
생각보다 괜춘!

마카오 갤럭시호텔 푸드코트

국물도 줬는데 중국향 강하지 않아요

하지만 엄청 맛있지도 않았는 것 ㅋㅋㅋ

그래도 엄청 나쁜 맛도 아니였다는 것 ㅋㅋㅋ
그냥 쏘쏘 괜찮아요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아기는 어려서 분유타임
밥 먹이고 휴대용 유모차에 아기 눕혀서 분유 먹였어요
분유는 앱솔루트 명작 스틱분유 챙겨갔구요
(혹시 몰라 액상도 챙겼어요)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에 유피스 젖병비닐 넣고 써요
스크류랑 캡은 스펙트라입니다.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 스크류에 더블하트, 모윰 젖꼭지 호환가능, 마더케이 일회용 젖병과 스펙트라 스크류 끼우면 맞음. 그러나 자주 분유 새는 경우 종종 있음)

갤럭시마카오푸드코트

배가 부르지않아서 하나 더 먹기로...
푸드코트에 여기서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걸로 정했어요

마카오 갤럭시 푸드코트 우동...

마카오 토마토 라면

처음먹어 보는 토마토우동...
먹지마세용~

갤럭시 마카오 도마토우동

완두콩은 귀엽게 나왔지만 맛은 괴상쓰...
토마토 쥬스 좋아해서 무난하겠지? 했던 제 짧은 생각과 긴 우동과 그걸 바라보는 남편탱...
먹기 싫음 억지로 먹지말랬는데 제가 우겨서 시킨거라 쫌 먹었읍니다 ㅠ....

토마토우동으로 망친 내 입속을 소독할 음료를 찾아서

소독 완료!
여기 흑당버블티 괜찮아요!

마카오 갤럭시 호텔에서 푸드코트 먹방은 이렇게 끝이 났구요
아기랑 방에서 조금 일찍 쉬고 싶어서 ㅠ
혹시 체크인 좀 더 빨리 되냐고 물어봤더니 방 청소 끝난곳이 있다고 해서 올라갔습니다.
그건 다음편에서 만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