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여행후기

마카오 여행 첫날 마무리(5) - 브로드웨이 스트리트 팀호완, 마카오 갤럭시호텔 맥주 라면 파는 곳

알랭드1종보통 2020. 2. 12. 01:03
반응형
브로드웨이 마카오

첫날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마지막 일정
친구네와 갤럭시호텔 푸드코트에서 먹은 콘지가 너무 별로라 다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갤럭시 호텔 내부에서 브로드웨이 푸드스트리트가 연결되서 갈 수 있어요
유모차 가지고 갈 수 있는데 마지막에 여기 내려갈때 뭔가 유모차 가지고 내려가기 애매했던거같네요

브로드웨이 마카오 팀호완

목 마르고 힘들어서 주변 둘러보지도 않고 바로 팀호완으로

마카오 팀호완 추천메뉴

이거 꼭 드세요
#마카오팀호완추천메뉴 #마카오팀호완존맛탱

마카오 팀호완 추천메뉴

이건 연잎밥
홍콩에서 몇번 먹어봤던거라 시켰어요

마카오 칭따오 맥주

목 말라... 맥쥬.. 칭따오 ㅠㅠ

팀호완 연잎밥

연잎밥 이거 어른들이 좋아할거같아요

약간 찰밥 느낌... 건강식 느낌...
근데 중국향이 살짝 나기 때문에 싫어하는 분은 싫어하실듯요
저는 홍콩에서 몇번 먹었는데 괜찮아서 시켰어요

팀호완 두부튀김

어떤 블로그에서 이게 맛있다고 사진 찍어올려두셨는데 이름이 없더라는 ㅋㅋㅋ
그래서 직원분께 사진 보여줬더니 이거라고 시켜주셨어요

완전 취향저격 ㅋㅋㅋ
맛있어요. 딤섬 시킬까하다가 첨 시켜본건데 존맛

저는 아기가 유모차에서 자고 있어서 괜찮았는데
다른 현지인 분 아기가 아기의자에서 난리치고 있더라는 ㅠㅜ 마치 내 모습이 투영되면서 때마침 잠들어준 아기에게 무한감사 ㅋㅋ

갤럭시호텔 편의점

마카오 팀호완에서 간단하게 먹구
객실로 돌아가서 맥쥬한쟌하려고 편의점
마카오 갤럭시 호텔쪽에는 맥주 살 편의점 없어요
여기서 사던지 아님 타이파빌리지쪽에 편의점 고고해야해요

마카오 갤럭시 팀호완

팀호완 바로 맞은 편에 편의점 있어요

마카오 갤럭시 호텔 라면

한국라면도 팔고 맥주도 종류 많아요~

이렇게 첫날 뭔가 정신없게 일정이 마무리 되네요
다음편은 2일차 여행 후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