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괌맛집 - 에그앤띵스 ( Eggs N Things ) 솔직 후기! 메뉴추천, 주문 방법

알랭드1종보통 2017. 11. 14. 07:15
반응형

17년도 11월에 방문한 Eggs N Things 솔직 후기입니다!

에그앤띵스 영업시간
오전 7시~ 오후 2시
브레이타임 후 오후 4시~ 오후 11시까지 영업

에그앤띵스는 괌 아웃리거 호텔, 티갤러리아에서 아주 가까워요!
주변에 또 다른 맛집 나나스카페도 있습니다.

저는 아점을 먹으러 에그앤띵스에 방문했어요.
가게에 가까워져 가면 직원 분이 바로 보이구여~
직원분이 가게 밖에서 먼저 메뉴판을 주십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하와이안 스타일 로코모코 $12.50


에그 베네딕트 $13.50
에그 베네딕트 시키면 사이드를 고를 수 있어요!!!
밥, 감자튀김, 팬케이크3장 중에 하나를 고르면 되고요~
에그앤띵스에서 유명한게 팬케이크이니까 저는 그걸 골랐어요!
그리고 팬케잌 3장 나오는 거 위에 휘핑 + 딸기 추가 한다고 이야기 하면 메뉴 하나가 더 생깁니다!!!!
휘핑+딸기까지 추가하면 가격은 $19.50 예요.
이렇게 시키면 팬케이크를 따로 시키지 않아도 되니까 좋은거 같아요.
팬케이크 단일 메뉴로 시키면 5장이 나와서 다 못 먹는다는 후기가 많아서ㅠㅜ 이렇게 시켰어요!

음료는 오렌지 쥬스 $3.50

메뉴 결정하고 직원분에게 주문하고 나면 번호표를 줍니다!
그거 들고 이쪽 창구로 가서 결제를 먼저 해야해요!
더운데 밖에서 메뉴결정 --> 선결제 후에 가게 옆에 서 있으면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니까 미리 메뉴 뭐 시킬지 정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43번이 제 번호였어요.
좌석에 착석하면 번호표를 옆에 끼우더라구요~
가게 내부 좌석은 널널하게 많았어요.
근데 2인석은 너무 따닥따닥 옆테이블과 가까워서 좀 불편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건 영수증입니다!

주문한 음식은 한꺼번에 나왔어요!
메뉴 2개 시키고 사이드메뉴인 팬케이크에 휘핑이랑 딸기 추가 했는데 넘나 식탁이 꽉 차는 것 ㅠㅜ
둘이서 다 못 먹을 것 같은 느낌 ㅠㅜ

휘핑 크림 진짜 많이 주더라고요!!!
근데 다 못 먹었어요ㅠㅠ 넘 느끼해요ㅠ
팬케이크 자체가 목으로 잘 안 넘어갔어용 ㅠㅠㅠ

이건 하와이안 로코모코
달걀 밑에 밥이랑 야채, 햄버거 고기 같은게 들어있어요!
맛있어요, 한식 그리운 분들은 이거 드세용!

이게 3가지 메뉴 중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에그 베네딕트 달걀 터트려서 소스랑 햄이랑 밑에 빵이랑 한 입에 먹음 꿀맛!ㅋㅋㅋ
햄은 좀 짰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맛집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ㅠㅜ
특히 팬케이크는 진짜 꿀맛 이런 느낌은 아니예요ㅠ
휘핑이 많이 올라간 비쥬얼 때문에 유명한거 같아요.
평소 느끼한거 짱 좋아하는 저도 몇 입 먹으니 잘 안 넘어가더라구요!
하와이안 로코모코는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 맛이였고,
에그 베네딕트는 맛있었습니다!
그럼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