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괌맛집 - 비치인쉬림프 (비친쉬림프) 메뉴추천, 가격, 저녁 식사 후기입니다!

알랭드1종보통 2017. 11. 14. 06:10
반응형

괌 더 플라자에 위치한 비친쉬림프 후기입니다!
방문 시기 17년 11월

비치인쉬림프 영업시간 오전10시~ 오후 10시
금, 토요일만 오후 11시까지 영업.

숙박했던 호텔이 괌 아웃리거호텔이라서 비치인쉬림프가 아주 가까웠어요~
ABC 스토어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이쪽 라인으로 괌 맛집인 잇스트릴그릴과 아이홉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괌 비치인쉬림프 메뉴판이예요.
감바스 $16.99
감바스는 쌀밥이 함께 제공됩니다.

비치인쉬림프에서 제일 유명한 코코넛 쉬림프.
고구마 튀김이 함께 나와요.
$17.99




비친쉬림프 이것도 유명해요~
10시간 동안 천연재료를 푹 고아서 국물 내고 새우 넣어 만든 요리라고 친절하게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었어요.
빵, 파스타, 쌀밥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카페 괌자길에서 쿠폰 뽑아가면 아이스티, 콜라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아이스티 맛 없어용! 사이다나 콜라 드세요ㅠ

비치인쉬림프 음식은 빨리 나오더라구요~
한꺼번에 다 같이 나왔어요.

밥 하나, 빵 하나

이게 코코넛 쉬림프예요.
밑에는 고구마 튀김이 가득 있어요.

쉬림프가 엄청 두툼하고 커요!
쉬림프 크기 자체가 유명할만 해요~
근데 이건 먹다 보니 느끼하더라고요ㅠ

요건 감바스!
저는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예전 미국 여행때 먹은 핫앤쥬시, 보일링크랩 양념이랑 비슷한데 살짝 더 싱거운 맛이예요.

감바스 양념 국물이 밥 비벼 먹기 딱 좋게 간이 되어있어서 다 비벼 먹었어요ㅠㅜ
접시 크기는 손바닥 크기라 양이 많지는 않아용!

그리고 코코넛 쉬림프는 다 못 먹고 남은거 포장해왔어요~
성인 2명인데 감바스에 밥만 신나게 비벼 먹고 이건 느끼해서 남겼어요!

그래도 숙소에서 밤에 다시 먹으니 맛나요 ㅎㅎ

괌 맥주와 함께 비친쉬림프에서 포장해온 코코넛쉬림프, 고구마 튀김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숙소가 괌 더 플라자 근처이면 꼭 한번 가보세요~
특히 감바스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