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하기/해외 맛집

괌맛집 - 잇스트릿그릴 ( Eat street grill ) 메뉴추천, 가격, 점심 먹은 후기

알랭드1종보통 2017. 11. 14. 06:36
반응형

Eat street grill
영업시간 오전 7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금, 토요일은 11시까지

17년 11월에 다녀 왔던 잇스트릿그릴 식사 후기입니다.
잇스트릴그릴은 괌 맛집인 비치인쉬림프 바로 옆집이예요!
바로 전날 저녁은 비치인쉬림프에서 먹었었는데 그 다음날은 잇 스트리트 그릴에 다녀왔습니다~

잇스트릿그릴 메뉴판입니다.
이 메뉴판이 점심 특선 메뉴라고 했어요!
필레 스테이크 앤 메달리온 립 $29.99
저는 이걸 시켰어요!

햄버거 종류도 많았구요~
주변 테이블 일본 분들은 햄버거 많이 드시더라고요!
로코모코도 파는데 저는 그 다음날 에그앤띵스 가서 먹으려고 여기선 안 먹었어요!

사이드 메뉴에 보면 수제김치 $2.99 도 있어요!
제가 시킨 메뉴에 김치가 포함되어 나와서 저도 먹어봤어요~
그리고 쌀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이것도 밥도 하나 시켰습니다!
쌀밥 $1.99

망고 쥬스 $4.50

맥주, 칵테일 안 파는 주류가 없었어요~
저녁에 와서 술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 내부는 좌석이 아주 많지는 않았어요!

제가 시킨 망고쥬스와 냉수! ㅋㅋ
물은 공짜로 주셨어요.

필레 스테이크 앤 메달리온 립이 나왔습니다!

긴 막대에 끼워 구운 스테이크와 립, 감자튀김, 수제 김치, 스테이크소스, 케찹이 함께 나왔어요.

잇스트릿그릴에 립 맛있었어요!

이건 스테이크예요!
거의 웰던에 가깝게 나오구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어서도 먹음 꿀맛!ㅋㅋ

이게 잇스트릿그릴 수제 김치예요.
맛은 좀 오묘한 맛이 나요.
시큼하고 느끼하면서 신 맛이 강한 느낌?
그리고 고수가 살짝 들어간 것 같아서 고수 싫어하면 못 드실 수도 있어요.

저는 시킨 밥이랑 같이 잘 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고기가 주메뉴라서 밥은 반 정도 밖에 못 먹었어요ㅠ

성인 2명이서 먹은 영수증입니다!
잇 스트리트 그릴 맛있었어요~
근데 느끼한 맛이 싫으신 분들은 바로 옆 비치인쉬림프 가서 감바스 드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ㅋㅋㅋ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