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12개월 아기 유아식 - 어른들은 이마트 킹크랩 줄 서서 싸게 먹기!

알랭드1종보통 2020. 2. 17. 23:54
반응형
아기카레

조금 늦은 육아일기
지난 토요일 #아기밥상
친정으로 넘어가서 먹인 밥이예요~
반찬도 싸가야하니 짐이 더 느는 기분 ㅠㅠ?
그래도 분유를 하루에 한번 먹으니 젖병 안 씻어서 좋아요.
빨대컵도 안 씻는 날이 오겠쥬 ㅠㅠ?

우선 친정에서 아침은
#닭죽
대추 당근 찹쌀 넣고 끓여서 얼려간 닭죽 먹였어요!
친정 엄마가 먹여주셔서 인증샷이 없네용 ㅠㅠ

점심

#들깨콩나물무침
콩나물 푹 익혀서 들깨 참기름 넣고 조물조물

#건포도무나물
건포도 3등분 , 채썬 무를 넣고 조리듯 익혀서 볶아주다 마지막에 참기름, 깨 갈아서 넣고 끝

#차조밥
엄마가 조밥 해줬어요~ 돌아기 조 먹여도 되는지 잘 몰라서 검색 했더니 완전 오케! ㅋㅋ

#돼지고기야채볶음
돼지고기와 당근 양파를 현미유에 볶다가 야채육수에 조려주기

돌아기 식판

저녁

#건포도무볶음

#돼지고기카레
다진 돼지고기를 한살림에서 샀구요
카레가루는 올가에서 샀어요
초록색이 들어가야 이쁠거같은데 초록야채가 집에 없어서 그냥 대파 초록잎 부분 썰어서 사용했어요
양파 당근 파 돼지고기 현미유에 달달 볶다가 야채육수랑 카레가루 넣고 끓이기!

아기가 카레 처음 먹는데 생각보다 잘 먹어주네요 ㅠ 감동쓰...
고맙다 ㅋㅋㅋ

이마트 킹크랩 번호표

그리고 토요일 킹크랩 먹은 것도 적어볼게용~
엄마 친정쪽에 있는 이마트로 고고

10시 오픈 이마트
9시 40분에 갔더니 줄을 서 있더라구요~
근데 거의 모든 분들이 킹크랩 사러 왔는데 한줄로 줄을 안 새워두고 ㅠㅠ
이마트 유도리가 없음 ㅠㅜ

여튼 저희는 좀 앞에 섰는데 나중에 줄이 3줄 4줄 되고 입장할때 옆에서 끼어들려구 하고 약간 난리였어요 ㅋㅋ
옆에서 끼어들려고 하는 카트 제가 손으로 밀어버렸다는;;;

줄 쭉 서서 있는데 이 날 킹크랩 23마리도 안된다고ㅠ 제가 약간 어중간하게 끊길까봐 두근두근 했는데 다행이 15번째 16번째로 킹크랩 획득 ㅋㅋㅋㅋ
1인 1마리만 구입가능했어요
제 뒤에 분들도 4분만 더 살 수 있어서 생각보다 킹크랩 많이 안 들어오긴 한거같아요

가격은 2마리에 22만원쯔음
번호표 받고 계산하고 오후 4시에 다 쪄졌다고 연락받고 찾아왓어요
찌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 아침에 줄 서고 저녁에 먹는 다고 생각하시면 될듯용


이마트 킹크랩

왕 큰 킹크랩 ㅋㅋㅋ

이마트 킹크랩

사위가 장모님 드린다고 헤헤
기분 좋은 엄마랑 인증샷
최고다 남표니 ㅋㅋ

사랑스런 사위

사랑스런 사위 ㅋㅋㅋ 라고 적었는데 뭔가 웃겨요 ㅋㅋ
킹크랩 5명이서 2마리 먹음 배불러요!
2명이서 한마리 먹어도 배 엄청 부를거같아요.

사랑스런 사위가 킹크랩 손질도 싹 다 해서 주고
밥도 볶아주고 ㅋㅋㅋ

이마트 킹크랩 볶음밥

밥 볶아먹으니 꿀맛!
남편이 1년에 한번 홍게나 대게 꼭 친정에 시켜서 친정식구들이랑 나눠먹는데...
솔직히 킹크랩 못쪼차와... ㅋㅋㅋㅋ
진짜 킹크랩이 제일 맛있네요~
이마트 킹크랩 사실 분들은 일찍 가서 줄 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