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카림2차 반찬가게 - 정성가득 찬. 곱창전골 포장 후기

알랭드1종보통 2020. 2. 10. 01:33
반응형
정성가득찬 곱창

동탄 카림2차 gs슈퍼 맞은 편 반찬전문점
정성가득 찬 후기입니다.
동탄역 반도유보라8차에 위치해 있어요
반도유보라6차 7차 8차 주민들이 이용하기 편해보입니다
gs 슈퍼마켓을 들렸다가 가봤는데 생각보다 술안주? 느낌의 반찬이 많았어요!
저는 곱창전골 포장했구요

동탄 곱창전골 포장

우선 재료가 다 썰어져서 완전 이쁘게 포장되어서 괜찮더라구여
집들이 음식 같은걸로 사서 이렇게 냄비에 담아내면 좋을 듯? ㅋㅋㅋ
곱창전골 양념장이랑 육수랑 재료 이렇게 다 들어가있어요

동탄 곱창 포장

면도 들어있고 파까지.. 그냥 포장만 해옴 끝..

정성가득 찬

끓여서 먹어봤어요
제가 수원에 금돈곱창전골 엄청 좋아하는데 거기랑 비교하면 진한맛은 아니예요
좀 짜고 진하고 그런건 아니고 국물이 맑은 느낌?

동탄 반찬가게

여튼 맛있어요 ㅋㅋ
같이 산 참외장아찌도 그레잇

이거 사먹고 괜찮아서 gs마트 갈때마다 몇번 갔는데
저번에 마지막으로 사먹은 반찬 몇개가 쪼끔.. 별로였어가지고 살짝 실망해서 요즘 잘 안가긴하네요 ㅠㅠ
담에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반도유보라678차 사는 분들이나 카림2차 gs마트 가는 분들 한번쯤 가보셔도 될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