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기흥 AK 맛집 - 샤이바나 (기흥역 아기랑 외식)

알랭드1종보통 2020. 2. 6. 00:16
반응형
샤이바나 메뉴판

겨울은 추우니까 아기와 함께 갈 수 있는 몰이나 백화점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기흥 ak몰 맛집 검색하니까 샤이바나 라고 많이 뜨길래 가봤습니다.

샤이바나 메뉴

 

뭐 시킬까 하다가 하나는 다른 블로그들이 추천하던

#씨푸드잠발라야
또 다른 메뉴는 스파게티를 시키고 싶어서 고민고민.. #빅보이칠리스파게티 혹은 #루이스치즈스파게티 둘 중에 뭐가 나을지 직원분께 여쭤보니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가 더 잘 나간데서 이걸로! ㅋㅋ

 

샤이바나 서비스

#아기손님 흰쌀밥과 김 준데요!
김은 조미김이라 우리 럭키는 아직 무염식이니 못 먹지만
이런 서비스 뭔가 감동 ㅋㅋㅋ
물티슈 피클 물은 #셀프 !

샤이바나 추천메뉴

 

드디어 나온 씨푸드 잠발라야와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미국가정식

 

씨푸드 잠발라야는 맛있어요!

shybana

 

안에 해산물이랑 소시지 같은게 들어있어요
왜 인기메뉴인지 알거같아요

 

샤이바나 스파게티

 

치즈가 올라가 있는데 존맛
저는 #잠발라야 보다 #스파게티 추천이요!
아쉬운건 둘 다 매콤맛이라 메뉴 조합이 안 맞았어요~

치즈스파게티

 

이번엔 배가 별로 안 고파서 2개만 시켰는데
다음엔 3가지 시켜먹으려구요!

그럼 재방문 의사가 있는 레스토랑 샤이바나 후기 마칩니다

아, 근데 기흥 ak는 수유실에 남자만 출입 가능하고
수유실도 엄청 좁고. 찾기도 쉽지않고..
심지어 전자렌지도 없고요!!!!
1층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러 갔는데 사람도 없고.
좀 이상해요~ 아기 데리고 가기 불편쓰.....
결국 1층 gs편의점에서 과자랑 음료 사고 전자렌지에 이유식 데웠쟈나요 ㅠㅠ
#기흥ak수유실 #진짜너무별로예요 #전자렌지없고 #이유식전쟁 ㅠ #기흥ak유아휴게실 #개선좀해주세영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