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대전 유성구 봉명동 맛집 - 띠울석갈비 (10개월 아기랑 대전 여행, 대전 라마다 호텔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9. 12. 8. 01:22
반응형

19년 12월에 방문한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띠울 석갈비 후기입니다.


아기랑 대전여행 하면서 숙박은 라마다호텔로 잡았구요.
체크인하고 저녁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티맵 추천 맛집으로 검색해서 ㅋㅋㅋ
여기로 고고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은 식당인데 가게 내부가 넓었어요.


유모차 끌고 갔는데 ㅋㅋㅋ 계단이 ㅠ
남편이 번쩍 들어서 옮겼구요


이건 저희가 먹은 것 ㅋㅋ
돼지갈비 2인분
맥주
공기밥
공기밥 주문하면 된장찌개 나와요
영양솥밥은 오후 5시 이전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방에서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니까 아무래도 아이랑 오기에 너무 좋죠 ㅠㅠ
아기 낳고 나니 고깃집이 넘나 좋구요 ㅠㅠㅠ
근데 주방에서 구울때도 연기가 많이 나서.. 아기 연기 마시는거 민감하신 분들은 안 오시는게 나을거같기도 해요ㅠ


띠울 석갈비는 기본 반찬이 푸짐했어요!
게장도 나왔는데 한번 더 리필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주셨구요~



구워져서 나온 띠울석갈비의 돼지갈비
음.. 먹었는데 존맛탱.


버섯 양파도 같이 구워져서 나옵니다!
맛있는데 먹다 보니 살짝 질긴 부분도 있고 그렇긴했어요.


쌈 싸서 먹으니 꿀맛 ㅠㅜ

띠울석갈비 재방문 의사 있어요.
아기의자 있고 (근데 2개?3개 정도만 있어요)
고기도 구워져서 나오니 넘나 편한 것...
대전 라마다 바이 윈덤 호텔 묵으시는 분들은 걸어서 엄청 가까우니 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