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아기랑 방문 후기! (팔당 맛집, 하남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9. 10. 16. 02:08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이영자의 밥블레스유에 나왔던 하남 팔당 칼제비 맛집 후기입니다.


팔당 칼제비 영업시간.. 엄청 늦게까지 하는거같아요.
저는 6시 방문했더니 15분 정도 대기 했어요.

대기 줄은 무조건 2층쪽 계단에 서야하구요.
1층에도 좌석이 있는데 주방이 좁다구..
2층에 줄서서 있으면 1층으로 몇팀 데려가고
손님 좀 빠지면 1층으로 또 데려가고 이런식으로 해요.
여튼 줄은 무조건 2층 입구쪽으로 서면 되구요.


저는 아기랑 셋이였는데 2인석을 주셨어용 ㅋㅋㅋ
아기의자 두니까 좀 좁긴하네유 ㅠㅜ
사장님은 친절하셨구요

만두는 반반으로 시켰고 남으면 포장해주세요.


김치만두 매워요!!!!!
완죤 매워요 ㅋㅋㅋ 애들은 못 먹일거같더라구요
피는 얇은데 왕만두라 맛나요


아기의자 있어서 좋구요


칼제비 얼큰한 맛.
빨간 국물에 바지락이랑 새우랑 칼국수 수제비 면이랑 들어있어요.
이건 김치만두보다 덜 맵고 진짜 얼큰한 맛.


김가루랑 파도 넣구 끓여 먹어요

밑반찬은 배추김치 무김치 단무지 였고 맛있어요.
나중에 이거 먹고 밥도 죽으로 해서 먹고...
먹을땐 막 맛있는지는 몰랐는데 집에 오니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맛? ㅋㅋㅋㅋ
옆테이블에서 어떤 어머님이 이영자맛집 왔다구 주변 분들한테 전화로 자랑하시더라고요 ㅋㅋㅋ
맛집은 맞는거 같고
유명한 집도 맞는거 같은 팔당 원조 칼제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