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센트럴파크 닭갈비 - 비와별 춘천 닭갈비 후기

알랭드1종보통 2018. 12. 10. 02:29
반응형

오랜만에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검색했더니 동탄 센트럴파크에 닭갈비 집이 생겼더라고요~
홍익돈까스 옆에 생겼어요 ㅋㅋ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했고 나중에 차 뺄때 천원 나왔어요..
 

너무 추워서 외관은 안 찍었고 메뉴판부터... ㅎㅎ
저는 비와별 닭갈비 커플세트 시켰어요.
처음 방문이라 뭐가 맛있는지 잘 모르니까 그냥 편해보이는 커플세트로..
원조닭갈비, 월남쌈, 볶음밥, 음료 하나 세트였어요.

비와별 닭갈비에는 막국수도 팔고 감자전도 팔더라고요
사리도 치즈 우동 여러가지 있어요 ㅋㅋ

런치메뉴로 먹음 원조닭갈비가 좀 더 저렴한거같아요.
만천원인데 런치는 구천원이네요.

주문하고 바로 나온 콘치즈!
한번더 리필해먹었어요 ㅋㅋㅋ 맛나요

이건 동치미국물이고 쌈채소도 같이 나와요

이건 월남쌈..
따뜻한 물이랑 같이 주고요
닭갈비 나오기전에 셋팅 되길래 야채만 넣고 싸먹었어요 ㅋㅋㅋ
저는 리필 안했는데 옆테이블에서 리필하는거 보니까 라이스페이퍼랑 야채도 더 주시더라고요

비와별 춘천 닭갈비 테이블은 널찍널찍 크구요

닭갈비는 다 익혀서 나와요

무쌈도 나오니까 여기에 싸서 냠냠
셀프바가 있는건 아닌데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된 가게라 그런가..
홀이나 주방에 직원분들이 많지만 어수선하고 그래서 무쌈이랑 야채는 그냥 저희가 가서 퍼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닭갈비는 맵지 않구요
안에 떡이랑 고구마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요.

마지막은 볶음밥!
근데 볶음밥 엄청 짜요 ㅠㅜ 너무 짜게 해줘서 놀랐어요 ㅋㅋㅋ

동탄 1 센트럴파크에 새로 오픈한 비와별 춘천 닭갈비 먹을만 했구요
커플세트 양이 은근 많다고 느껴졌어요.
볶음밥이 좀 많이 짜서 별로 였지만 맛이랑 양이 많아서 다시 방문할 마음은 있습니다!
제 돈 주고 먹은 후기 였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