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 인생돈가스 3번째 방문 (동탄 돈까스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8. 11. 27. 00:29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포레스트쌀국수 다음으로 유명한 것 같은 인생돈까스 후기입니다.

동탄센트럴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인생돈가스..

이번이 벌써 3번째 방문입니다ㅎㅎ

제가 동탄으로 이사와서 처음 맞은 주말에 이 주변에는 뭐 있나 하고 둘러보는데 사람들이 줄 서서 우르르 들어가길래 뭐야뭐야 하면서 얼떨결에 제일 뒤에 줄 서서 들어갔었어요.
마침 그게 인생돈가스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동시에 입장하던 손님 줄이였는데ㅎㅎ 그렇게 여기 돈가스를 처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얼마전에 티비에 나왔다던데ㅠㅠ
원래 장사 잘되던 곳인데 더 복작복작하고 웨이팅이 길어졌네요.

웨이팅 하려면 이름 전화번호 등을 문 앞에 적어둬야해요.

대기는 아무리 추워도 매장 밖에서!
안에서 대기하면 아무래도 음식 드시던 분들 너무 불편할거같으니 이해되는 부분..

매운돈가스 하나
고르곤졸라 치즈 돈가스 하나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 치즈 돈가스는 살짝 느끼했어요.
맛있는데 느끼한 맛 ㅋㅋ

이건 매운돈까스
매긴한데 제 기준 막 엄청 맵지는 않았어요. 숙주랑 야채에 매운소스가 뿌려져서 맛있었어요.

이건 인생돈가스 첫방문때 먹은
와사비 크림치즈 돈가스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인생돈까스는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요.
연근이 하나 딱 올라가서 더 이쁜 것 ㅠ

와사비 크림치즈에 올라가는 야채..
두둑히 올라가 있어요

스프랑 국도 항상 같이 나오구요

밥이랑 감자샐러드도 너무 맛있어요

와사비 크림치즈는 진짜 와사비 맛 나요 ㅋㅋ
근데 막 맵거나 하지는 않아요..

이 날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시켰던 해산물토마토 파스타...

음 이건 그냥 그랬어요 ㅎㅎ
집에서 소스 사서 제가 하는거랑 비슷한 느낌?
파스타보다 돈가스 맛집이니까 ㅎㅎ

두번째 인생돈가스 방문때 먹은
똠칠리 볶음우동
단호박크림돈가스..

단호박 크림 돈가스는 아이들이 먹어도 좋아할거같아요.

단호박크림소스가 돈가스 위에 쭉 뿌려져 있어요. 살짝 달달하고 건강한 맛 같기도 해요.

똠칠리 볶음 우동
이건 살짝 매웠어요. 근데 파스타 보다 맛있는 듯.. 다음에 다시 먹어 볼 생각있습니다 ㅋㅋ

해산물도 많아서 좋았어요.

음 메뉴 여러개 먹어 본 결과...
아이들과 가면 단호박크림돈가스가 좋을 거 같아요.
고르곤졸라크림치즈랑 와사비돈가스는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도 있어요~
파스타는 그저그러니 돈가스를 드셨음 좋겠어요!
매운거 좋아하심 매운돈까스랑 똠칠리볶음우동 드셔도 좋을 거 같구요
이만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