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곱창 - 동탄 남광장 소부곱창 솔직 후기

알랭드1종보통 2018. 9. 20. 03:21
반응형

동탄 남광장에 위치한 소부곱창 후기입니다!

나혼자 산다 화사 때문에 일어난 곱창열풍이 아직 남아있는지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가게 안에는 사람이 꽉 차 있었어요.
가게 앞에 있는 대기명단에 세번째 순서로 적어두고 좀 기다렸다 들어갔구요.

곱창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자리에 착석하니 곱창은 안되고 모듬구이만 가능하다더라구요.
음.. 근데 모듬구이에도 곱창은 거의 없다고 ㅠㅠ
여튼 왔으니 시켰습니다!

신기하게 염통 같은데 먼저 구워서 사람 수대로 주시더라고요.
이거 맛있었어요!

밑반찬으로 오징어 삶은거랑 당근 오이

그리고 번데기 천엽 생간 나왔어요

찌개도 하나 나왔어요

이게 모듬구이 21000원!
아 볶음밥은 주문할때 먹을거냐고 물어봐서 먹겠다고 하니까 저렇게 첨부터 가운데 세팅해서 주시는 듯 해요.

김치랑 부추 콩나물도 같이 이쁘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맛은...
질겨서 삼킨것 보다 먹다 뱉은게 더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곱창도 없어서 슬펐구요ㅠㅠ
곱창대란에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좋았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