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순천회관 후기 ( 동탄 꼬막정식, 동탄 백반집)

알랭드1종보통 2018. 9. 20. 03:34
반응형

동탄에서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순천회관 다녀온 후기입니다.

순천회관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어요.

순천회관 오픈시간 11시부터 마감은 10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없는거 같아요~
제가 3시쯤 전화해서 혹시 브레이크 타임 있냐고 했더니 그냥 오라고 하셔서요.

입구에 원두 커피 자판기도 있었구요~

메뉴가 많더라구요~
요리류랑 단품으로 시킬 수 있는게 많아서 가족 여러명 갈때 좋을거 같았어요.

원래 꼬막한정식 먹어보려고 했는데
첫방문이고 하니까 꼬막백반으로 결정!

동탄 순천회관 좌석은 테이블도 있고

이렇게 좌식도 있었어요~

꼬막백반 시켰는데 다른 반찬도 많이 나왔어요.
소불고기 맛있었구요
매생이 전같이 생긴건 그냥 쏘쏘..

김은 이렇게 락앤락 통에 들어가있는걸 통으로 주셨어요 ㅋㅋㅋ
젓갈도 있어서 김에 싸서 냠냠

샐러드도 하나 나와서 좋았어요.
밑반찬 생각보다 많죠?

그리고 조기 매운탕?? 탕 하나를 인덕션에 올려주시는데 맛있었어요.
두부랑 생선 들어가있어용

꼬막 백반 8천원에 이 정도면 훌륭한거 같아요~
옆테이블에 꼬막한정식 드신분이 저보고 뭐 시킨거냐며 ㅋㅋㅋ
그냥 이걸로 먹을걸 그랬다~ 이러시더라고요

저는 재방문 의사 있는데
같이 간 지인은 꼬막정식인데 꼬막이 맛없어서 생각 좀 해봐야겠다고 하네욤 ㅋㅋ
그럼 동탄 순천회관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