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역 몽짬뽕 후기입니다~ ( 동탄역 중국집, 동탄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8. 9. 19. 17:06
반응형

동탄역에 위치한 몽짬뽕 다녀온 후기입니다~
검색하다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일요일 점심때 갔는데 손님은 많았고
가게도 깔끔하더라고요.


세트 메뉴도 있고
그냥 짬뽕 짜장면 단품으로 시킬수도 있어요.

몽짬뽕 밑반찬은 셀프
김치랑 얇게 썬 단무지.

몽짬뽕은 특이하게 밥이 무료예요~
짬뽕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더 맛있다고 되어있었어요 ㅋㅋ

몽짬뽕에서 파는 짜장면.
오이랑 삶은 달걀 올라가 있어요!
짜장면 맛있었어요~

이건 몽짬뽕에서 파는 짬뽕이예요.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살짝 느끼한 느낌?
면 먹을땐 그냥 그랬고 밥을 말아먹으니까 훨 나았어요.

몽짬뽕 가게가 깔끔하고 밥도 무료고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ㅋㅋ
저는 짜장면이 더 맛있어서 싹 비웠어용 ㅋㅋ
살짝 달달해서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몽짬뽕 세트메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