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밥집찻집/맛있는 밥

동탄 맛집 -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동탄점 후기! (백종원쌈밥, 동탄 대패삼겹살 맛집)

알랭드1종보통 2018. 9. 15. 00:21
반응형

서울 살때 자주 갔던 백종원의 원조 쌈밥집이 동탄에도 있다길래 바로 방문해 보았어용!!!
논현역 본점에 자주 갔었는데 여기는 어떤지 궁금하더라고요~

주차 공간 넓어요~
6시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없어서 여기 지점은 별로인가?생각했는데 7시쯤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ㅋㅋ

가격은 대패삼겹쌈밥정식 만원
차돌쌈밥정식 만삼천원
생삼겹쌈밥정식 만오천원이예용!
고기는 추가하는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저는 대패삼겹살 쌈밥 정식 2인분 시켰어요~
여기에 해물쌈장은 필수로 시켜요!
백종원 쌈밥집 해물쌈장은 진짜 맛있거든용 ㅠㅠ
고기는 저 옆에 간장물? 간장소스에 담궜다가 구워먹어도 되고 그냥 구워드셔도 됩니다.

쌈도 푸짐하데 나왔어요!
근데 비싼 쌈은 한장씩만 있나봐요 ㅋㅋ
알배추가 달랑 한장 있었어요ㅠㅜ

그래도 상추는 푸짐합니다! ㅋㅋㅋ

밑반찬은 하나하나 다 맛있었구요.

이건 일반 쌈장이고 기본으로 그냥 나오는거예요~
해물쌈장은 먹는 도중 나와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

공기밥도 정식 시킨 것만큼 나오구용

양념장에 담궈서~

촥촥 구워서 쌈 싸먹음 그뤠잇 ㅋㅋㅋㅋ
대패삼겹살 2인 먹고 나서 모자르길래 차돌 1인분 추가했거든요~
근데 대패가 더 맛있었어요!
대패는 바싹 익어도 안 질기고 뭔가 과자같고 맛있는데
차돌은 살짝 느끼하고 좀 질기더라고요.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동탄점 맛있었어요~
근데 본점은 고등어무조림 주는데ㅠ
여긴 고등어 조림 없어서 서운서운 ㅠㅠ
그리고 2명이면 비싼 채소 쌈이라도 2장은 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1장만 있으니까 이상했어요 ㅋㅋ
밑반찬으로 나온 무쌈도 리필했더니 3장만 주시고 ㅠㅠ 뭔가 아끼려는 느낌이 많이 나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