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뷰티

마리 플랫슈즈 후기( 흰색 플랫 슈즈 코디, marie 1711)

알랭드1종보통 2018. 4. 17. 19:43
반응형

유명한 마리 플랫슈즈 흰색 후기예요!

제가 이번에 산 마리 흰색 플랫은 마리 1711이예요.
가격은 택배비 합쳐서 3만원 정도에 샀어요.

흰색 플랫은 첨 신어봐요 ㅋㅋ

귀염귀염 ㅋㅋㅋ

흰색 코디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청바지랑 색이 잘 맞더라구요~

이 신발 특이한거는 약간 쭈글쭈글하게 생겼다는거?
플랫슈즈 앞에 리본이.. 플랫슈즈 전체로 연결된? 그런 신발이예요 ㅋㅋㅋ
그러니까 리본이 풀리고 리본 땡기면 신발이 좀 더 헐렁해지는 느낌? ㅋㅋ

신발이 전체적으로 말랑말랑한 스타일이고 광은 살짝 나요.

사이즈는 제가 칼발 240인데
정사이즈로 240 시키니까 꽉 맞았구요.
3번 정도 밖에 신고 나가니까 살짝 늘어나서 이젠 좀 편해요.

신발 신다가 불편하면 꼽쳐 신어도 됩니다 ㅋㅋ
아 꼽쳐가 사투리인가요?
여튼 구겨 신어도 됩니다ㅋㅋㅋ
원래 쭈글쭈글하게 나온 플랫이라서요.

허세샷? ㅋㅋㅋㅋ 신발 좀 맘에 들어요.

청바지랑 찰떡.. 흰색 플랫 고무신 같을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귀여워요ㅠㅋㅋㅋㅋㅋ

이건 지하철 기다리며 ㅋㅋㅋ
그레이 진에 신었는데도 귀여웠어용


마리 흰색 플랫 슈즈 단점
발이 첨에 좀 아프다, 사이즈가 너무 딱 맞는 정 사이즈, 흰색이라서 때가 잘 탄다, 발볼이 넓으면 신발 모양이 확 퍼질거같아서 칼발이 신어야 이쁠꺼 같다

마리 흰색 플랫 슈즈 장점
가격이 착하다, 구겨 신어도 그뤠잇, 코디가 생각보다 쉽다, 신다보니 편해진다, 발가락 갈라진 부분 보이는거 너무 싫은데 잘 안보인다


저는 마리슈즈랑 관계가 1도 없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인터넷에 마리슈즈 검색하면 판매처 엄청 많아용~
제 후기가 도움 되셨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