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뷰티

파리 몽쥬약국 쇼핑리스트 - 달팡 크림 리얼 후기 (프랑스 파리 몽쥬약국 달팡크림)

알랭드1종보통 2017. 12. 13. 00:13
반응형

달팡 하이드라 라이트 젤 사용 후기입니다.
(달팡 크림은 라이트 / 리치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번엔 라이트 후기 적고 다음엔 리치 후기 적을게요~ 나이가 좀 있으신 분이나 겨울철 많이 건조한 분은 리치가 훨씬 더 잘 맞으실거예요!)

프랑스 파리 여행가면 몽쥬약국에서 한국분들이 이거 다들 사길래 저도 따라 샀다가 넘 좋아서 다 쓰고 이번에 면세에서 재구매했어요.
파리 몽쥬약국에서 사면 정말 싸게 살 수 있어요ㅠ
꼭 많이 사서 오세요ㅠ
제가 몽쥬약국 갔을땐  하나에 34유로 정도였고 3개 구입시 더 싸게 할인했었어요.
한국에선...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어서 그런가 엄청 비싸더라구요ㅠㅠ

사람들이 하도 달팡 크림이라고 해서 저도 처음에 크림인줄 알았는데 면세에서 구입할때 달팡 라이트가 크림이 아니라 젤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용 ㅋㅋ

달팡 50ml 크기는 콩딱지만해요ㅠㅠ

달팡 라이트 젤 크림 통은 유리로 되어있어서 딱딱하고 좀 무거운 편이예요~

한국어 설명서도 간단히 들어가 있어요.

젤 뚜껑 열어볼게요!

연한 민트 색이 나는 젤 크림이예요.

달팡 라이트는 엄청 가볍게 촥~ 발리는 느낌이예요.
달팡 리치는 꾸덕꾸덕한데 라이트는 바르고 나면 촉촉하게 스며들고 가볍게 발려서 유분기 많은 분들도  아침에 바르고 그 위에 화장해도 괜찮을 느낌이예요!
달팡 쓰면 트러블도 안나고 저랑 잘 맞아서 좋더라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