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뷰티

메디힐 왕면봉, 올리브영 왕면봉 -메디힐 필로소프트 사용 후기 (겨울철 각질 케어)

알랭드1종보통 2017. 12. 13. 00:20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메디힐 왕면봉 후기입니다~
정식 명칭은 메디힐 필로소프트 엑스피 클리어샷이예요!

요즘 메디힐 왕면봉 쓰고 꿀 피부 된거같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도 사용해봤어요!

올리브영에서 5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세일도 가끔 하는 품목이니까 한번 써보고 괜찮다고 생각되면 조금 쟁여놔도 좋을것 같아요~

메디힐 왕면봉은 파란색 왕면봉, 빨간색 왕면봉 2가지가 있는데
파란색은 마일드샷이라고 초보자,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이 쓰면 되구요!
빨간색은 클리어샷이라고 일반피부, 각질 두껍고 피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거예요~
저는 일반피부 + 겨울철 각질제거를 위해 빨강색 왕면봉을 사용했어요 ㅋㅋㅋ

메디힐 왕면봉 효능은 모공 노폐물과 각질, 블랙헤드, 거친 피부결을 좋아지게 한다고 해요~

박스안에는 왕면봉 4개와 액상용기가 들어가 있어요.

아토피, 건선, 염증등에는 사용하지 말라고 주의사항 나와있구요!

사용법도 왕간단 ㅋㅋㅋ

액상 용기를 열어서 왕면봉을 안에 3~5초 정도 넣었다 빼면 돼요.
그리고 얼굴에 바른 후에는 다시 집어넣거나 해서 액상 오염시키면 안됩니다! (면봉이 4개니까 담에도 써야하니까염!!!ㅋㅋ)

적셔진 왕면봉은 위에 그림처럼 눈과 입 제외한 얼굴에 얼굴결을 따라 닦아내듯 문질러 줍니다.
(코와 티존부위는 좀 더 열심히 문질러줬어요!)
사진은 올리브영 홈피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씻지 말고 그냥 그 위에 평소대로 스킨케어하면 끝!!!!

왕면봉 문지르면 피부가 엄청 건조한 느낌이나더라구요ㅠㅜ (저는 원래 건성이예요)
그래도 꼼꼼히 얼굴결 따라 다 문질러주고..
평소대로 스킨- 오일- 크림 순서대로 바르는데!!!!!!
크림 단계에서 각질같은게 너무 많이 밀렸어요ㅠㅠ
크림 바르는데 잘 발라지지 않고 각질이 막 밀려서ㅋㅋ
크림을 얼굴에 올려두는 느낌으로 급 마무리하고 자고 일어나서 세안했습니다!!!

그 다음 날 얼굴 속에 뾰루지 2개가 크게 올라올 듯 하다가 가라앉았어요! 그리고 파운데이션 바르는데 화장이 밀리더라구요ㅠㅠ
나랑 안 맞나? 이랬는데 또 하루 지나니까 피부가 좀 매끈해지면서 정돈되는 느낌이 확 나네요!
각질도 없어졌고 신기해요~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