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뷰티

몽쥬약국 눅스오일 후기 (NUXE) - 김남주오일 / 프랑스 파리 몽쥬약국 쇼핑 리스트

알랭드1종보통 2017. 8. 29. 00:03
반응형

프랑스 파리 몽쥬약국에서 꼭 사와야하는 화장품!
눅스 오일 후기입니다
NUXE는 김남주가 사용했다고 해서 더 유명한 오일이예요!
멀티오일이라서 헤어, 바디, 페이스 다 사용 가능한 제품이구요~
제가 꾸준히 사용해 본 후에 작성하는 후기입니다ㅋㅋ

제가 프랑스 파리에서 눅스 오일 구입했을때는 이렇게 예쁜 여자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어요~
근데 올리브영이나 다른 분들 후기 보면 케이스는 계속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하트 모양 나올때도 있고 그냥 NUXE 글만 적힌 것도 있구용.

뒷면에는 유통기한도 있는데 파리에서 구입했을 당시 기준 2년 넘게 남은 넉넉한 기한이였어요!

오일은 스프레이형인데 막 미스트처럼 미세한 입자로 퍼지면서 날리는 건 아니예요!
오일이다 보니까 약간 향수처럼 분사됩니다!

손등에 분사하고~

이렇게 문지르면 반짝반짝 거려요~
근데 은근 흡수가 빨라서 미끄러운 느낌은 금방 사라집니다!
겨울이나 건조한 계절에는 파운데이션에 오일 소량 섞어줘도 좋아요.
오일 향은 은은하게 나는 편이예요!
향이 강해서 아주 오래가거나 하진 않고 그냥 은은하게 남아요~




그리고 상한 머리에도 바르면~ 

이렇게 차분해져요!
오일 두 번 손에 분사해서 비벼준 다음, 머리카락을 손으로 쓱쓱 여러번 빗겨준 제 머리입니다 ㅋㅋㅋ

자기전에 헤어 전용 오일 바르면 뭔가 얼굴에 트러블 생길까봐 걱정되는데ㅠㅜ
이건 멀티오일이라서 몸, 얼굴에 묻어도 상관없잖아요~
그래서 자기 전에도 머리에 마음껏 바르고 자고 있어요 ㅋㅋ
근데 많이 바르면 다음 날 너무 기름지니까 조심하세용~

저는 네일 안하고 그냥 손톱일때는 손톱에도 이거 발라요!
흡수가 금방되서 막 미끄럽거나 불편하지 않고.. 그냥 손톱 관리한다~ 생각하고 발라줘용ㅋㅋ

지금은 네일을 하고 있어서 그냥 위에 발라봤어요!
반딱반딱 하쥬? ㅋㅋ
이렇게 반딱거려도 진짜 금방 흡수되요!
이 오일 장점은 빠르게 흡수되서 과하게 오일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것 같아요~

파리 몽쥬약국에 제가 갔을때는 100m 를 1+1 행사해서 샀는데 2개에 32유로 정도였구요~
다른 분들 후기 보면 50ml 용량도 가끔 행사 하더라구요~
50ml 는 친구들 선물용으로 딱 좋은 사이즈 같았어요!
저는 나름 만족하며 여기 저기 계속 사용 중인데..
오일 평소에 손이 잘 안가거나 하는 분들은 별로이실꺼예요~
아무래도 오일 제품은 호불호가 갈려서ㅠㅜ
그럼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