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

온수가 나오는 인피니티풀, 수영장이 유명한 호텔, 히든클리프호텔엔네이쳐

알랭드1종보통 2017. 2. 27. 04:23
반응형

온수가 나오는 인피니티풀 야외수영장으로 유명한 히든클리프호텔.
남편이 여기가 요즘 제주에서 핫하다고 데려가 주었어요ㅋㅋ

호텔 예약은 호텔스 컴바인과 네이버 호텔 예약, 부킹닷컴 을 통해 계속 검색하다가 호텔스 컴바인에서 현대 privia가 제일 싸게 검색이 되서 이를 통해서 1박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조식포함으로 검색해서 좀더 싼가격에 예약을 걸었는데 구매하려고 했던 객실이 만료되어서 좌절하고 이후 다시 남편이 열일해서 호텔스 컴바인을 통해서 최종적으로 가장 싼것으로 했어요. 
언덕배경으로 된 방으로 예약했고 가격은 20만원에 예약했는데 빠르게 예약하면 좀더 싸게 구매할수 있었다고 하네요. ㅠㅜ

첫날 체크인 후 바로 수영하러 갔는데 이 날 제주에 강풍이 불어서 좀 추웠거든요..
수영하는데 강풍한테 뺨 백대 맞는 기분...ㅠㅠ
몸만 따뜻하고 얼굴은 진짜 덜덜 떨었어요 ㅋㅋ

수영장 이용시간 9:00 ~23:00
(밤에 디제이가 음악 틀어주는건 8시부터 10시 00분쯤에 중단되더라구요~ 음악은 계속 나오긴했어요.)

수영장 이용방법
수영장 내려가면 안내데스크에 룸번호 이름 말하면 직원분이 1인당 가운 하나, 타월 하나 주십니다.
탈의실에 신발/ 옷 정리해서 넣을 수 있는 개인 사물함 있어요 (비밀번호 4자리 입력하는 사물함)
호텔룸에서부터 수영복 입고 그 위에 룸에 있는 가운 입고 내려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용후에 가운은 입고 올라가셔도 되구 다시 내려올때 또 다시 달라고 하셔도 되니 룸과 수영장 이동간에 편하게 가운 사용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비키니는 제일 첨 수영할때만 입었어요 ㅋㅋ

밤이 되면 디제이가 와서 클럽처럼 변해요. 

무슨 이벤트로 하는것 같은데 4월 30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훠우!! 칵테일 맥주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아기들이랑 어린이들도 밤인데 신나게 놀고 있구요!
물은 뜨뜻해서 좋긴한데 얼굴이 너무 너무 추운 것 ㅠㅜ ㅋㅋㅋㅋ
음악 나오는 영상 올리고 싶은데 티스토리는 어찌 하는지 모르겠네용 ㅠㅠㅠㅠ

유튜브로 확인 가능해요~




다음 날 오전 조식 먹고 나서도 수영했는데 이 날 날씨가 따뜻하고 엄청 좋았거든요.
날 좋으니까 수영하는데 완전 노곤노곤하면서 행복하더라구요 ㅠㅜ 햇빛까지 따뜻하게 비춰주니까 어제랑은 다르게 춥지도 않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어제도 이날만큼만 따뜻했으면 좋았을텐데 제주의 날씨는 진짜 왔다리 갔다리 하는거 같습니다 ㅠㅜ

이건 조식 먹으면서 내려다 본 수영장 모습입니다.


여기 수영장 진짜 좋았어요.
근데 너무 추운 날은 얼굴이 시려서 많이 못 놀겠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수영장 안쪽으로 사우나 시설/ 온수풀이 하나 더 있어서 너무 추우면 실내에서 있어도 됩니다!

샤워장 사진은 찍으면 안될꺼 같아서 안 찍었는데 여자 샤워실엔 샤워칸이 3개가 있고 1명씩 들어가서 편히 씻을 수 있어요.
(샤워실 안에 샴푸, 린스, 바디샤워, 폼클렌징, 키즈용바디샤워 없는게 없더라구요!)
샤워 후 몸 닦는 수건, 스킨, 로션, 바디로션, 키즈용바디로션, 클렌징로션도 있구요!
탈수기는 하나 구비되어 있고 탈수 후 젖은 수영복 넣어갈 수 있는 비닐까지 있어서 엄청 편했어요.


히든클리프 룸 사진, 조식 후기는 따로 올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