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 여행지후기

노란 유채꽃밭 명소에서 찰칵!, 제주 산방산 유채꽃 , 제주도 여행

알랭드1종보통 2017. 2. 26. 02:17
반응형

제주도에는 벌써 봄이 찾아왔어요.
저번주 일요일에 여행을 했는데 벌써 유채꽃이 한가득 피었더라구요!(2017년2월19일)
저는 산방산 쪽 유채꽃밭에 갔는데 여기 진짜 명소같아요.
노란 유채꽃밭 뒤로 산방산이 보여서 사진 찍기에 완전 좋아요.

이렇게 뒤에 산방산, 앞에는 노란 유채꽃이 펼쳐져요.

산방산 주변 이렇게 잘 정돈 된 느낌의 유채꽃밭은 거의 유료입니다.
저는 2인 2000원 내고 들어가서 찍었어요.


허리까지 오는 유채꽃들! 뒷모습도 이쁘게 나오구요!

이렇게 산방산이 뒤에 나오니까 진짜 멋있어요.

설정샷도 잘 나와용!ㅋㅋㅋㅋ


이 날 제주도에서 2월에 봄을 온 몸으로 느낀 하루였어요.
코트 벗어도 될 정도로 따뜻했고 차 안에서는 삐질삐질 땀도 조금 날 정도였어요!
(그러나 다음 날은 강풍때문에 너무 추웠어요 ㅠㅜ)
제주도 유채꽃 보러 가는 분들 꼭 산방산 쪽으로 가보세요!!!
예쁜 사진 많이 찍어서 2천원 하나도 안 아까워요!

저는 네비게이션에 밑에 주소 검색해서 갔어요.
가는 길에 다른 유채꽃밭도 몇군데 있어서 한번 쭉 둘러봤는데 네비 찍고 간 곳이 제일 맘에 들어서 결국 여기로 갔어요!
 (제주도 네비에는 아래 주소 검색하면 잘 갔어요!)

위치 :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36
         (지번 : 사계리 142-3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