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하기/국내 여행지후기

전주 다빈호텔 16개월 아기랑 한실 숙박 후기, 전주한옥마을 테라스카페, 전주 맛집 포장 되는 곳

알랭드1종보통 2020. 6. 2. 21:01
반응형

주말에 다녀왔던 전주 호텔 다빈 후기입니다.
16개월 아기가 있어서 한실 온돌방 검색 후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아주 아주 좋아요.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바로 옆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호텔 도착해서 소독제로 바닥부터 테이블 다 닦고 이불에도 소독제 슥 한번 뿌려주고 사진을 찍었더니 침구가 엉망이 되었네요
침구 상태는 깨끗했어요

전주 호텔 다빈 한실에는 작은 테이블,전기포트, 티비, 냉장고, 금고, 가운 있었구요

제가 배정받은 온돌방 뷰는 건물뷰?
옆 건물이 잘 보였어요 ㅋㅋ

욕실 상태도 괜찮았어요
기본 어메니티 다 준비되어있어요

샤워하는 곳이 아주 넓어요

다빈 호텔 어메니티

현관 입구도 이렇게 넓어서 유모차 두기도 편했어요

전주 여행 첫끼니는.. 베테랑에서 칼국수랑 쫄면 포장..
근데 한실이라서 의자랑 높은 테이블이 없어서
창가 난간에 서서 먹었어요 ㅎㅎ
아기가 뜨거운 거 만지면 안되니까 좀 고생 ㅠㅠ

전주 다빈 호텔 장점
위치가 아주 좋다 (도보로 전주한옥마을 주변 다 갈 수 있음)
방 컨디션 괜찮음

단점
옥상 하늘공원이 안 열려있음
층간소음 있음 ( 윗층에 고릴라 가족 엄청 쾅쾅 걸었어요. 바닥이 단단해서 울리는 바닥이 아닌데도 엄청 시끄러움ㅠㅠ )


그리고 이번 전주 여행은 코로나때문에 야외테이블 있는 카페를 가고 포장되는 식당 검색해서 사와서 먹었어요

추가로 제가 갔던 카페랑 포장해서 먹은 식당 간단한 리뷰..

(전주한옥마을 야외테이블이 있는 카페

카페 1723 - 인절미아이스크림 맛있어요. 테라스 좌석도 이뻐요. 사장님이 마스크는 쓰지 않고 제조해줘서 주문을 잠시 망설였어요..ㅠ

외할머니솜씨 - 직원분들 마스크 착용 잘하고 계셨고 가격이 저렴한거같아요. 테라스 좌석이 두 곳으로 나눠져 있어요


전주한옥마을 포장 맛집

한국집 - 다빈호텔 바로 코 앞이예요. 비빔밥 맛집. 육회비빔밥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콩나물국밥 포장 가능은 한데 차갑게 해서 주고 가져가서 데워먹어야하니 호텔 숙박하시는 분은 포장하지 않으시는 편이 좋겠어요.
직원분들이 마스크를 잘 안 쓰고 있어요.. 나중에 손님 많아지면 쓰긴하시던데 ㅜㅜ 포장해주시는 분이 안쓰셔서 약간 찝찝 ㅠㅠ

베테랑 - 칼국수 포장 10분 후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여기 쫄면도 좋아해요. 마스크 다 잘 착용하고 있어요.)



반응형